반응형
깊이는 약하지만, 나름 몇가지 점검할 부분이 있는 리포트
제조업체,유통업체, 무역업체 는 물론,,,
소상공인도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시장유지,확장은 불가하다고 판단함.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통4.0시대, 리테일 패러다임의 전환, (0) | 2021.01.28 |
---|---|
뉴노멀 시대, 달라진 일상 : 트렌드 키워드. 2021년은 어떤 모습일까? (0) | 2021.01.28 |
유통 대전환의 시작, 리테일 아포칼립스 : (0) | 2021.01.23 |
스마트 리쇼어링, 으로 지역경제 재도약, (0) | 2021.01.22 |
코로나19시대, 새로운 마케팅 무기 : 제품에 디지털을 입혀라. (0) | 2021.01.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