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명 |
부제목 |
소제목 |
ebay 창업 교과서/ 최일식 외 1명 |
온라인 쇼핑의 시대 |
쇼핑을 업그레이드하다 - 인터넷 쇼핑문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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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의 빅 3 업체 : G마켓 옥션 11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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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 이베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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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오픈마켓 이베이 & 페이팔 가입과 연동 |
이베이 회원가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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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팔 가입과 인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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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판매자격-셀러 어카운트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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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쇼핑 & 구매대행 |
이베이 판매화면 이해와 구매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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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대행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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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쇼핑-문제 해결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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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판매활동 |
이베이 상품 등록(리스팅 노하우) (2014년 업그레이드 리스팅 기법과 주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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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판매 관리 |
셀링 매니저(Selling Manager) 가입 (판매 관리 및 바이어 주소 확인 트래킹 넘버 입력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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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배송 정보 & 노하우 |
우체국 해외 배송 상품의 이해 (저렴한 배송부터 특송까지 배송 상품별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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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해외 판매 수수료 |
이베이(ebay)와 페이팔(paypal) 수수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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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쉬운 이미지 작업 |
빠르고 쉬운 이미지 작업 - 포토스케이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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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팔(PAYPAL) 결제 시스템 |
페이팔(PAYPAL)의 이해와 활용 (페이팔 주요기능, 인보이스 활용, 결제 요청, 출금하기 등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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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선정과 사입의 기술 |
아이템 선정의 핵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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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소싱(사입)의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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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클레임 해결 |
미결제 고객 관리, 소비자 이의제기 해결하기, 페이팔 클레임 대처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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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O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적 재산권 |
VeRO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적 재산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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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me 페이지 이해와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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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링 업그레이드- 이베이 스토어의 활용 |
스토어 개요와 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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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 세팅과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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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를 활용한 프로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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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용한 스토어 연계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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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셀러를 위한 사업자등록과 세무 |
이베이 셀러의 사업자 등록 방법 및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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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셀러가 알아야할 세무 |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석혜탁 |
리테일 레볼루션, 유통업의 변화를 읽다 |
거센 변화에 직면한 한국의 유통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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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맏형’ 백화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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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세계의 문을 두드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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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왕국’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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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하는 인간의 원더랜드, 복합쇼핑몰의 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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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 스토어, 한국형 드러그스토어로 부상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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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쇼핑의 경계를 허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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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면세점의 세계적인 경쟁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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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M, 슈퍼마켓의 전문화·대형화·체인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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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욕망, 리테일 비즈니스 트렌드를 좌우하다 |
17억 무슬림을 향한 구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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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더 감수성이 새로운 소비 시장을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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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식은 정말 ‘본능’일까? 채식을 허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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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green)으로 그린(grin)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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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심을 잡기 위한 맨플루언서 마케팅 경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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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는 패션 비즈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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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포노믹스, 잠이 돈이 되는 시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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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 친화적인 기업만이 살아남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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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모 렌털쿠스, 소유하지 않는 인간의 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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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모포비아, 화학제품 소비 트렌드를 바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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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의 시대, 유업계가 우유만 팔지 않는 까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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펫팸족이 만들어내는 펫코노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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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군제, 전 세계가 즐기는 쇼핑 축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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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일을 활용한 이색적인 데이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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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족의 니즈를 읽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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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트로 마케팅, 추억과 분위기를 판매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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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카락을 지켜라! 급성장하는 탈모 시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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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산업을 좌우할 리테일 테크놀로지의 진화 |
‘리테일 테크’, 가격 표시제가 바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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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도우미 역할의 로봇 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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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스토어, 고글을 쓰고 떠나는 쇼핑 여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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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홍 커머스에 주목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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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 매장, 유통혁명의 총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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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한 물류 경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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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을 마케팅하는 리테일의 과학 |
향기가 공간을 지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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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센의 변신, 공익 마케팅의 실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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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의 과학’으로 몰고어를 사로잡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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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네 라이브러리’, 영화를 읽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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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공간의 정치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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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카페, 새로운 문화 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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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을 소비하라, 스포테인먼트 콘텐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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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프톱 상권, 날개를 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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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친화 마케팅,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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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층 편의점, 공간 활용의 상상력을 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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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취업 어드바이스 |
영수증을 허투루 보지 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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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문현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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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어 가이드를 모아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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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만은 가보고 자소서를 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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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해도 좋다, 공모전에 지원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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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非)상경계’ 걱정 말고, 경제자격증을 취득하라 |
틈새 경제/ 이선 터시 |
틈새 경제란? |
틈새 경제의 역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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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새시간과 모바일 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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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시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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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 일어나는 틈새경제 |
미디어 군것질의 3대 시간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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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의 시작, 하루의 버팀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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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기를 달래줄, 점심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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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시간, 스트레스의 해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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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황금시간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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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미학의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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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과 텔레비전 사이의 딜레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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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시험장, 떠오른 샛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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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새경제의 매력적인 타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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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길의 틈새경제 |
통근자의 마음의 양식, 구독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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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길의 광고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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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와 공무원의 다른 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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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카와 스마트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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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업무 처리를 위한 틈새경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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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근자가 놓치기 싫었던 것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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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길에 음악을 듣는 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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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적 리액션 GIF와 이모티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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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리는 시간의 틈새경제 |
CNN 공항방송과 기다림의 비즈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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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의 최대 수익처, 캐주얼 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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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슨 가족: 스프링필드의 ‘태퍼 ’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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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림의 가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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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실에서의 틈새경제 |
C커넥티드 리빙룸 속의 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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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가장 큰 거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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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를 끌어안은 트위터 의 생존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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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실 통제의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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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기 VS. 스마트 T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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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인터넷 시대에 틈새경제의 역할 |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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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의 스마트 가전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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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챗과 위치 기반 미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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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고와 증강현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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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의 미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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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차 유통혁명 |
시장市場의 탄생과 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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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시장을 움직이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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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거인 아리스티드 부시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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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지속된 국내 재래시장의 모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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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시장의 근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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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차 유통혁명 |
판이 바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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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차 유통혁명의 시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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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경쟁시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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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직한 유통시장구조는 아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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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 양보하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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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소비자들은 봉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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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도 잡고 경쟁력도 높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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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중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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必死則生, 必生則死 죽고자하면 살고, 살려고 하면 죽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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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의 대형화, 고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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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가깝게, 더 빠르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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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싸게, 더 비싸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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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는 업태, 지는 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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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싸게 그리고 더 싸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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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차 유통혁명 |
10년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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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빠르게 변화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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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시장과 동네슈퍼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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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수축산물의 유통구조가 문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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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진출, 왕도가 따로 없다 |
생존의 시대를 맞이하는 세계의 유통기업/ 김대유 |
소매 기구의 진화 |
소매기업의 기원과 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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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 다양화의 시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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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유통기업 |
쁘렝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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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파에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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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나센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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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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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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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만 마커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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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드스트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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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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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이잘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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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티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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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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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밍데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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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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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드슨 베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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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 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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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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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코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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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카시마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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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마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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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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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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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 엔터프라이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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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
기업을 위한 모빌리티/김진병 |
1 모바일 솔루션 진화 |
A. MDM의 시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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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1st Wave: MDM(Mobile Device Manag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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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관리콘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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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실시간 단말기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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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LBS(Location Based Service) - 위치기반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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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 사용자 모니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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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기기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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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 앱 현황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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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i. 콘텐츠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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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2nd Wave: EMM(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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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EMM = MDM + MAM + MC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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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MAM: 모바일 앱 관리 Mobile App Manag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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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블랙리스트 Blacklist와 화이트리스트 Whiteli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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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락다운 Lockdow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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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앱 보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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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tainerization 컨테이너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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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앱 래핑 App Wrapp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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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MAM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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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MCM: Mobile Contents Management 모바일 콘텐츠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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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3rd Wave: UEM(Unified Endpoint Manag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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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모바일 관리의 복합 유연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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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산업용 모바일 Industrial Mobility |
A. Automatic identification and data capture(AIDC) 자동인식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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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모바일에 접목된 운영체제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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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산업용 모바일 제조분야의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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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시장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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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산업용 모바일을 개발하는 글로벌 AIDC 제조사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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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모바일 결제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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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산업용 모바일의 자동인식 기술 |
A. 바코드 스캐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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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1D 바코드(Linear Barco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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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2D 바코드(Matrix Code / QR Co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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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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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RFID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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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주파수 대역 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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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F(Low Frequency) RFID: 120–150kH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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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HF(High Frequency) RFID: 13.56MH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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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UHF(Ultra High Frequency) RFID: 865-868MHz(유럽) / 902-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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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생체인식(Biometr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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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MSR(Magnetic Stripe Reader - 자기 띠 판독기 혹은 카드리더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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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OCR(Optical Character Reader - 광학문자인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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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 스마트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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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음성피킹(Voice Pic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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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모바일 OS |
A. Windows 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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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Windows Mob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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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Windows Embedded와 모바일 기기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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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Windows Pho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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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PC 윈도 운영체제: Windows XP, Vista, 7 그리고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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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Windows 10: PC와 Pho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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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안드로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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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 산업용 안드로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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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산업용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차이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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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i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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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각 운영체제와 기능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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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모바일 관리 유형 |
A. 하드웨어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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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하드웨어 상태 감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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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기 이벤트 감지를 통한 남용 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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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지오펜싱(Geofenc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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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데이터 변화 감지에 따른 자동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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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네트워크 모니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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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인증 보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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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 앱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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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키오스크 모드를 통한 모바일 업무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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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파일/문서 배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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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스테이징: Android 와 Window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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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스테이징: i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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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원격제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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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모바일 보안 |
A. 모바일 보안의 현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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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모바일 보안’, 결국은 BYO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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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MM 외부 연동,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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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모바일 보안의 비용 측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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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모바일 보안을 포함한 2017년 한국의 EMM 시장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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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외산 EMM의 공공시장 장벽: CC(Common Criteri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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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MM 생태계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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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모바일, 그리고 4차 산업 혁명 |
A.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Android Enterpri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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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iOS의 기업 모빌리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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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Internet of Thing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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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사물인터넷과 EMM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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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모바일과 인공지능을 결합한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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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필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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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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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회의 땅'베트남에서 창업하라!/차길제 |
프롤로그 - 지금 내수 불바다인 ‘기회의 땅’ 베트남 자영업 기상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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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현재 한국과 베트남의 창업 환경 비교 |
01 자영업(개인사업자)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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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인구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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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국민소득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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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창업 성공률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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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창업 시 투자금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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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직원 월급 비교(자영업 사업주 입장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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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직원 일하는 시간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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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상권 or 골목상권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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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주차문제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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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도시화 진행 속도 비교(투자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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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베트남 사람 성향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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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농수산물 식자재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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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음식값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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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현금과 카드 비율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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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자영업 허가문제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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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자영업(개인사업자) 세금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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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마케팅(광고) 비교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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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새로운 것에 대한 상호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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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장사 대(大)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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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부동산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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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주식시장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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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베트남에서 지금 창업하면 딱 좋은 유망업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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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장 베트남의 유용한 정보 공부하기 |
01 국가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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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정치·사회 동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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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한국과의 주요 이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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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경제 동향 및 전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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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한국과의 교역동향 및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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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투자 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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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투자 입지 여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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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기타 유용한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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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장사프로가 되는 실전 외식 창업 : 마인드편 |
01 먹고 마시는 장사를 선택하셨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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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외식사업도 때 & 전략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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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성공에 대한 간절함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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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즐기는 창업가가 되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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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목표를 확실히 가져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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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경영주는 관찰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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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돈이 부족해도 장사를 시작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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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자만심을 경계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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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권리금과 웃돈에 눈멀지 말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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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남의 가게 인수할 시 알아야 할 것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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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창업 도전자는 원대한 꿈을 가져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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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은퇴는 없다. 제2의 인생을 장사로 즐겨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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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장사프로가 되는 실전 외식 창업 : 기술편 |
01 장사,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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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업종 선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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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계절에 맞게 창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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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가맹점 창업 선택과 문제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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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입점 시 상권 따라 주의할 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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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자신만의 특색 있는 상호를 갖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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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오픈 준비 요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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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작은 돈으로 인테리어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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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장사 잘하는 경영주가 되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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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재료 구입은 이렇게 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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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마케팅을 잘해야 성공이 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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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직원 채용과 관리에 신중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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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셰프와 찬모에게 정성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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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직원들을 섬겨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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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돈이 되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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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장사가 안 될 땐 어떻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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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배달사업 잘하는 요령 |
|
|
18 장사하다 발생한 피해 대처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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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사업하면서 건강 챙기기 |
|
제5장 장사프로가 되는 실전 외식 창업 : 투자편 |
01 얼마를 투자해야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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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임대를 얻어 장사 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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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역세권 상권과 기타 입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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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매매는 시기 포착이 중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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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확장, 이전은 이렇게 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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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외지, 외곽에서 장사 잘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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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장사와 재테크 - ① 부동산 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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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노후까지 부자로 살아가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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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동산 답사는 지도공부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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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땅이 보물로 변하는 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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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장사와 재테크 - ② 주식 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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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공하지 못한 주식 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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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식 초보자는 착각에 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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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투자자는 돈 벌기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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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앞으로 기억해둬야 할 투자 포인터(Poin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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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필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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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의 미래/황지영 |
프롤로그 아마존 이후, 기술과 만난 뉴리테일의 시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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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혁명의 징후들 : 격변하는 리테일 비즈니스의 현재 |
1. 오프라인 리테일의 몰락과 모바일로의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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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추락이 대변하는 위기의 리테일 환경 │ 데스 바이 아마존 │ 오프라인에서 모바일로의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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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리테일에 이식된 기술 혁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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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존하는 리테일 테크의 최전선, 스마트 스피커 │ 스마트해진 쇼핑 환경 : ‘제로클릭’, 그리고 SNS 속에 들어온 쇼핑 │ 첨단 기술과 크로스 오버된 혁신적 매장의 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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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새로운 소비자 Z세대의 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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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 vs. 베이비부머 세대 │ ‘어린애들’ 아닌 새로운 소비 그룹 Z세대의 탄생 │ 연결과 간극 사이, 새로운 접근이 필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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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2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 패러다임을 뒤흔들 10가지 리테일 테크 |
1. 인공지능 쇼핑 비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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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처럼 생각하는 인공지능 │ 지혜로운 쇼핑 비서의 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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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뢰와 예측을 더하는 소비 빅데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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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과 유통 과정에 신뢰를 더하는 데이터 │ 나보다 나의 쇼핑 패턴을 더 잘 아는 알고리즘 │ 이제 관건은 데이터 품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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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미래형 오프라인 매장과 언택트 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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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앞서가는 중국의 언택트 리테일 │ 사용자 경험 디자인이 중요하다 │ 수익성의 벽을 넘을 수 있을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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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더 섬세하게 연결되는 옴니채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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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의 최강자 허마셴셩 │ 진화하는 럭셔리와 뷰티 브랜드 │ 오프라인 매장의 새로운 역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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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AR과 VR로 구현한 가상 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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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AR과 VR을 만나다 │ 생생하게 존재하는 실재감의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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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사람이 결제 수단인 캐시리스 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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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페이의 폭발적인 증가 │ 이제는 사람이 결제 수단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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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솔루션을 제공하는 챗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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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하면 문자 해” │ 챗봇으로 무엇을 얻을 것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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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경쟁력을 높이는 초저가 자체 브랜드(P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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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잇장처럼 얇은 마진을 돌파하다 │ PB 성공을 위한 3가지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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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더 저렴하게 더 빠르게, 스마트 물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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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에서 로봇이 일하는 스마트 물류센터 │로봇 배송으로 ‘라스트 1마일’을 잡는다 │ 신선식품을 더 신선하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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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블록체인을 통한 결제와 공급망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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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이 블록체인을 만났을 때 │ 블록체인이 리테일러를 위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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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3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 2020년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 전략 |
1. 달라지는 리테일 마케팅, 그리고 4P의 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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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하는 상품 │ 진화하는 가격 │ 진화하는 프로모션 │ 진화하는 입지 │ 진화하는 고객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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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업의 브랜딩 전략,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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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 쇼핑 시대: 소비자 결정 과정과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 │ 대응 전략: 브랜드 카테고리 장악과 인지도 싸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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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리테일 고용의 미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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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일자리가 사라지는가 │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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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즈니스 생태계 속의 리테일 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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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리더십의 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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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필로그 새로운 리테일 시대를 맞이하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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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의 말 주 참고문헌 이미지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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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성공전략 / 권용석 |
1부 - 편의점의 이해 |
편의점과 편의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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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하기 전 이점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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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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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형 편의점과 메이저 프랜차이즈 편의점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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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의 유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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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편의점 업계의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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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메이저 편의점과 일본 메이저 편의점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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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과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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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현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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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4대 프랜차이즈 편의점 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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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저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업종 경쟁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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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점포 가맹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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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창업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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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저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강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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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취약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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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창업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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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입지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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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운영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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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 점포 선정 |
점포선정 3대 요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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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 선정 변화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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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와 편의점의 관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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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점이 생기는 입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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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선정을 위한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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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 오픈 후의 주변환경 변화예측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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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지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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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선정 6대 관찰요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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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결정시 중요점검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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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매출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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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매출 산정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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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후의 규모에 따른 매출/수익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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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 - 점포 운영 |
도면, 철거, 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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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기본 시설 집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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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전 준비/점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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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여건에 따른 진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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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별 중점운영방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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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형 점포 운영방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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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특화 매장 운영방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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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운영시 참고할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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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력 향상을 위한 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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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자 관련 업무 및 점주 숙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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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험 및 기초세무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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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관련 서류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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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사건/사고 예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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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사건사례 |
유통경영/이신모 |
1장 유통의 기초 개념 |
1절.유통의 의의와 발생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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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유통기능의 의의와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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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 유통경로 . 기구의 의의와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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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 유통에 대한 학문적 접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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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장 유통산업과 유통정책 |
1절. 유통의 산업적 의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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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유통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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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 한국유통산업의 현황과 구조적문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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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 해외 유통산업의 현황과 최근동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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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절. 국내 유통산업 전망과 성장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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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유통환경 |
1절.유통환경의 의의와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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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거시환경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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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소비자 및 도.소매업의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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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국내외 유통환경의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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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장 소매기관의 기초적 이해 |
1절.소매기관의 의의와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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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소매기관의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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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 소매기관의 변천이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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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재래시장의 의의, 현황 및 부활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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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장 새로운 소매 유통업체와 소매업의 뉴트렌드 |
1절.새로운 소매유통업체의 의의와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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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할인점 업체의 성장현황의 배경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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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복합.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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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 소매업의 뉴트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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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절.국내 소매업의 경영동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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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장 도매기관 |
1절.도매기관의 의의와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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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도매상의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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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도매상의 위상과 변화 방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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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장 물적유통관리 |
1절.물적유통의 의의와 중요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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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물류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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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물류의사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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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국내 물류실태와 개선대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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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장 상권분석 및 점포 입지선정 |
1절.상권의 의의와 소매집적의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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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상권의 유형과 소매상권의 식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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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 점포입지 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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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유통경로의 설계와 유통경로시스템 |
1절.유통경로설계의 의의와 전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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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유통경로의 설계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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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유통경로의 계열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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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장.유통경로의 힘과 갈등의 관리 |
1절.유통경로의 힘의 의의와 원천.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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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유통경로 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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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경로갈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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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장 유통의 관리국면 |
1절.매입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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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도소매상의 마케팅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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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유통경로의 성과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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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장 유통정보시스템과 다단계판매 |
1절.유통정보시스템의 의의와 요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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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유통정보시스템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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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다단계 판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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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장 디지털시대의 유통관리변화 |
1절.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유통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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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공급사슬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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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고객관계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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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절.인터넷 쇼핑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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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장 유통경영 현장조사 |
1절. 토종할인점의 자존심 이마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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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할인점 다크호스 롯데마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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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절.리뉴얼.염가전략의 기린아 2001 아울렛 |
MARKET-ING 4.0 / Philip Kotler |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 1장 연결된 고객 집단으로 힘의 이동 |
베타적에서 포용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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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디지털 시대에 비즈니스를 성공을 이끌 새로운 전략[출처] MARKET-ING 4.0 by Philip Kotler| |
수직적에서 수평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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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디지털 시대에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법[출처] MARKET-ING 4.0 by Philip Kotler|작성자 LONDONJ |
개인적에서 사회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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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장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의 역설 |
연결성의 신화를 깨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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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
젊은이: 상품과 브랜드의 인지도 높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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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시장 점유율 높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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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티즌: 감정 공유 확대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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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장 디지털 경제에서의 마켓4.0 |
전통적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의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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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의 통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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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디지털 시대에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새로운 전략 / 5장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
사람들의 구매 방법 이해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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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에서 옹호로의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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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장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
구매행동률과 브랜드옹호율은 왜 중요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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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과 BAR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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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성 높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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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장 산업별 네 가지 전형과 모범 사례들 |
네 가지 주요 산업 전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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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별 네 가지 마케팅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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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 디지털 시대에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법/ 8장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 중심의 마케팅 |
디지털 인류학을 통해 인간을 이해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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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중심적 브랜드의 여섯 가지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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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탠츠 마케팅 |
콘텐츠는 새로운 광고이며, 해시태그는 새로운 태그라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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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별 콘텐츠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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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장 브랜드 몰입을 유도하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
옴니채널 마케팅의 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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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옴니채널 경험 최적화하기 단계별 옴니채널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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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장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
모바일 앱을 통해 디지털 경험 강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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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CRM으로 해결책 제공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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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화로 바람직한 행동 장려하기 |
혁신유통의 벤치마킹/ 조연상 윤명길 공저 |
1. 벤치마킹 |
벤치마킹을 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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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의 셀프리즈 백화점 벤치마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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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드스트롬의 판매수수료 제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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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오야마의 성공비결과 벤치마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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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장 빅뱅과 M&A 전략 |
유통업체 합종연횡의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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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F와 유통업계의 빅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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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사이징의 함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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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출점의 허와 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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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대적인 기업사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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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판동맹의 활성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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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인재의 중요성 |
판매여사원의 선발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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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과 땀의 색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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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의 여성화와 여성의 사회진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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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양성의 중요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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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와 머슴의 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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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헌터의 인재 스카우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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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장 매장과 상품 |
고객에게 친근감 주는 자유복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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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금전등록기의 발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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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쥬얼머천다이징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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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너지 효과의 극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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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네킹의 매출을 바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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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장 성공기업의 조건 |
월마트의 성공비결은 저비용 운용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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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드스트롬의 노디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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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만 마커스의 고객층 차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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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의 성공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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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경영인이 번성점을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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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장 머천다이징 전략 |
상품구성과 골든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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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테인먼트의 혁신적인 도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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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특성의 4가지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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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상품개발의 성공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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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장 소매업의 리스트럭처링 |
시어즈의 리스트럭처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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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을 시도하는 블루밍데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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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에의 재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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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마트의 재기와 사외이사의 역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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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코시의 확대백화점 전략의 재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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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장 경영자의 자질 |
거품제거와 번성점의 관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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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유통거부 알파예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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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에의 나카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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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와 차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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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장 신유통 전략 |
드럭스토어 성공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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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킬러의 성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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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 신업태 유형의 새로운 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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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의 명확화가 성공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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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크로스독킹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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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혁신은 인터넷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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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스와 대형소매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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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장 유통환경과 정책 |
자연녹지의 할인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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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가격제도의 활성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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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베이트정책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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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와 업종의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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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적 유통의 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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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장 현재와 미래의 전망 |
21세기는 쇼핑센터 시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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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푸의 성공비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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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MWC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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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의 유통업계 전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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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유망산업은 어뮤즈먼트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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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렛 매장의 성공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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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장 고객의 특성 |
X세대와 Y세대의 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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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고객의 구매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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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행사를 위한 14일의 필요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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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장 번성점의 조건 |
세븐일레븐 저팬이 성공한 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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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사고와 성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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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상권 역사부지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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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성점을 좌우하는 교통의 편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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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큐핸즈의 차별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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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스앤스펜서가 성공하기 위한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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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장 유통기업의 성장전략 |
홈데포사의 성장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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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유통기업 빅3 출점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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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이 백화점의 시대적응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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쁘랭땅과 라파예드의 출점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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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나센티 백화점의 성장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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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즈스퀘어의 출점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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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제일주의 경영 다이마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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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장 실패와 재기 사례 |
삼풍의 실패사례에서 얻은 교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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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시가 자사주식관리에 실패한 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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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 양판점의 변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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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칼의 합병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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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전문경영인과 실패한 오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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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발상법의 대명사 야호한 그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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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더레이티드의 쇠퇴와 재기 |
월마트 슈퍼마켓 하나로 세계유통을 지배하기까지/ 로버트 슬레이터 지음 /남문희 옮김 |
1월마트의 오늘 |
1장 세계 최고의 소매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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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창업주의 유산 |
2장 킹피셔의 거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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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흔들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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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장 조직은 작고 단순하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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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새로운 월마트, 새로운 경영진 |
5장 Mr. 샘의 뒤를 이은 새로운 경영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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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장 성장의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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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마트의 성장 엔진 |
7장 복잡하게 변해가는 월마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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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장 새롭게 강화되는 월마트의 문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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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해외 사업, 또 하나의 성장 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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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장 살아있는 개구리도 팝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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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1세기의 새 경영진 |
11장 새로운 CEO, 새로운 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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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장 복병을 만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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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장 21세기를 위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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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월마트는 어디로 가는가 |
14장 월마트의 미래는 어디로 흘러갈 것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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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의 글 월마트의 성공을 위하여 |
오프라인 매장 이대로 죽을 순 없다 / 김숙희 지음 |
PART1 다수에서 전체로 |
1 옴니채널 쇼퍼의 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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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옴니채널 리테일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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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진화하는 리테일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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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옴니채널 조직의 구축과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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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isode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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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2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의 고충을 제거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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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의 고민에서 해방시켜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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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을 격리시켜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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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직원을 멀리 떨어뜨려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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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를 사로잡아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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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pisode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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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3 영업 극대화 전략 |
줄을 없애라 |
|
|
줄을 만들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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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pisode3 |
|
PART4 프로모션 전략 |
쇼루밍족을 위한 솔로모 프로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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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솔로모를 통해 쇼루밍족 공략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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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pisode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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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5매장의 혁신 |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
|
|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추구하는 소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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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장의 혁신 1. 교실이자 사교의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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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의 혁신 2. 온 가족이 즐기는 놀이동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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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장의 혁신 3. 힐링 공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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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pisode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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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6 리테일 마케팅 영감 불어넣기 |
태국 BIG C 슈퍼마켓의 불꽆놀이 디스카운트 쿠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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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만 마요네즈의 레시치 영수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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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안한 상태에서 지갑도 쉽게 열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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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코드에 맞춰 음악이 흘러나오는 스타허브의 뮤직피팅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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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마켓에서 영양사가 상주하는 웰니스 마켓으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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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마트 영업 규제로 전통시장 활성화? |
따라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 쇼핑 사용법 |
PART 01 인스타그램 소개 |
인스타그램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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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의 발전 역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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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에 추가된 ‘쇼핑’ 관련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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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인스타그램 쇼핑 체크아웃(결제 서비스) 기능 도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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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추가된 ‘소통’ 관련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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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국내 화제의 해시태그와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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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용어 살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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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대표적 특징 10가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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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인스타그램 활용 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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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02 인스타그램 가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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