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 사례,
스타벅스 바코드 쿠폰,
보통 이것을 기프트콘, 기프티콘, 교환수단, 이벤트 쿠폰이라 생각하지만,
나는 이것을 마케팅 도구라고 생각한다.

마진율이 큰 제품의 경우엔, 이런 모바일 쿠폰, 온라인 쿠폰이 효용성,효과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더 큰건...광고효과, 홍보효과, 인지효과이다.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 문자 자체가 "피싱" ??? 피싱을 방지하라고 피싱을 하는 광고문자. 아는 사람의 현금 요구, 카카오톡 피싱 주의! (0) | 2020.06.26 |
|---|---|
| "비싸게 팔테다" "비싸게 팔테닷" (0) | 2020.06.21 |
| 스마트미 독서대 (0) | 2020.06.05 |
| 베트남의 여행사 광고잡지, (0) | 2020.06.04 |
| 마케팅사례 : (광고) 삼성생명 고정형 보험계약대출 금리 인하 (0) | 2020.05.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