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싱가폴 계정을 만든지가 4년쯤 된거 같은데...
나도 그 계정을 다시 확인해봐야겠다
다이소 물건 5배 비싸게 해외에 팔아서 월1500씩 버는 45살 사장님
https://www.youtube.com/watch?v=40vdy1t9eYw
- 쇼피(Shopee): 동남아시아에서 아주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에요. 마치 우리나라의 쿠팡이나 G마켓처럼, 여러 판매자들이 물건을 팔고 소비자들이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이죠....
1. 🌟 다이소 제품으로 월 1500만원 수익 창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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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살 사업가가 다이소 물건을 해외에 판매하여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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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엔 적자로 시작했지만, 수익이 증가하여 부업에서 전업으로 전환하게 되었으며 월 1500만 원을 벌게 되었음을 밝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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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라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며, 꾸준한 시간 투자를 통해 성장을 이루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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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업으로 시작했을 때 100만원 벌기를 목표로 했지만, 쉽게 달성되면서 월 천만원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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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가가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쇼피를 통한 판매전략을 전수하고 있다.
2. 🛍️ 다양한 제품으로 성공적인 쇼핑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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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님은 가정적인 성향 덕분에 자녀와의 시간을 고려하여 쇼핑몰 운영을 시작하게 되었다. 쇼피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는 매력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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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특히 한국 뷰티 제품이 잘 팔리지만, 마진율은 낮은 편이라고 언급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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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제품의 판매는 예상치 못한 성장세를 보였지만, KF94 마스크 판매는 초기에는 부진하다가 1년 후에 주문이 급증했다. 이는 팔로워 수와 샵 지수의 상승이 영향을 미쳤던 것으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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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후기 하나가 제품 구매로 이어지는 효과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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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님은 쇼피 코리아에서의 월 매출에 대해 설명하며, 1월 달에는 약 1,510만 원의 수익을 올렸고, 평균 30%의 마진율을 기록했다.
3. 🛒 대만에서의 성공적인 쇼핑 운영 경험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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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개 샵 운영으로 26,000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하루에 30명씩 늘어나는 추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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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워 증가에 필요한 기술과 마케팅 전략이 중요하며, 친구에게 노하우를 전수하여 월 800만 원 수익을 기록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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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고객층을 세밀하게 정의한 후, 그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리스팅하여 자연스럽게 팔로워 수가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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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제품의 판매 비중이 20%로 증가하였으며, 아이들 소비자층이 한국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인식을 강화하여 판매가 활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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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에서는 가격보다 판매자와 팔로워 수가 더 중요해 제품 가격이 비싸도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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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에서 운영하는 총 여덟 개의 샵은 26,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에 30명씩 팔로워가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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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우를 늘리는 것은 쉽지 않으며, 기술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언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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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의 쇼핑 운영은 처음 7개월 동안 100명도 안 되는 팔로워를 기록하였으나,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끝에 월 수익 800만 원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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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는 약 400개 아이템을 올린 부업을 7개월 동안 진행했으며 , 그에게 모든 노하우를 전수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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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하우에 대한 질문이 많아지면서 자신이 가진 노하우를 스스로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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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특정한 고객층을 설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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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여성과 같이 너무 광범위한 타겟팅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세세한 고객군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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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는 점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유용한 육아 용품을 찾는 부모라는 특정 타겟팅을 시도한 결과, 효과를 보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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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층에 맞는 제품을 리스팅했더니, 자연스럽게 팔로워가 증가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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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로 판매한 계란 케이스처럼, 차별화된 제품이 팔리기 시작하면서 판매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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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을 공개하는 이유는 제품을 따라하더라도, 샵 팔로워를 모으는 방법을 모르면 쉽게 따라잡기 힘들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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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그대로 따라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이미 많은 솔드 수와 리뷰가 쌓여 있기 때문에 경쟁력이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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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시작 후 몇 개 제품을 올리고 판매가 안 되자 포기하는 경향이 있으나, 이를 극복하려면 팔로우를 늘리는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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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타겟층을 설정한 후, 그들이 선호할 만한 제품에 신경을 쓰며 상품 소싱을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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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 게임"과 같은 콘텐츠가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사례로, 관련 상품을 리스팅하여 판매하는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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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는 개인 창고처럼 자주 이용되며, 제품 판매자는 동남아에서 다이소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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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제품의 판매 비중이 예전에는 10%였으나 지금은 20%로 증가했으며, 아직 많은 제품이 판매되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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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제품은 동남아에서 프리미엄으로 인식되며, 특히 아이 키우는 부모들이 많이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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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와 같은 플랫폼은 가격 경쟁보다 판매자 기반의 경쟁을 하며, 일정 판매 수준에 도달한 후에 수익을 느끼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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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가 1K(1,000명)의 팔로워를 얻기까지는 약 8개월에서 10개월이 걸리며, 그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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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장사하시는 분들이 현재 사업이 잘 안 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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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나는 시간에 쇼피를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현실적 어려움이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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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므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쉽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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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간절하고 성실한 사람들은 이러한 시간을 이용해 쇼피 운영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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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 운영을 위해 필요한 컴퓨터 작업에 대해 자신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4. 📦 컴퓨터 초보자도 도전 가능한 쇼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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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작업이 대단한 프로그래밍이 아니라 자판을 치는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이므로,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해도 도전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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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들이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이유는 이미 성공한 선배들이 존재해 본인이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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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제품이 판매 가능하지만 특정 제품이 잘 팔리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방향으로 고민해야 하며 인지도가 있는 제품으로 대체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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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소싱의 중요한 예로 캠핑 용품을 선택하기도 했고, 작은 아이템이 배송비가 저렴하고 잘 팔릴 가능성이 높음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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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경험에서, 특정 제품이 잘 팔리지 않을 경우 용량이나 형태를 변경해 다시 도전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확신한다.
5. 📦 스티커 판매와 세금 관리의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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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스티커 종류를 판매하며, 고객들의 예상 외의 구매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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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세금 문제는 주로 와이프가 관리하며, 한국 판매자들은 10% 부과세를 돌려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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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초기에는 관세 문제를 인지하지 못하여 1천만 원 이상을 납부한 경험이 있으며, 이는 매출에 타격을 주었으나 팔로워는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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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목표는 월 3천만 원 수익이었으나, 현재는 1500만 원 이상 벌며 새로운 상품 등록 목표를 설정한 상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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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에서 성공하려는 사람은 플랫폼의 매력과 성실함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다른 친구의 성공도 돕고 있다는 신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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