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10년하던 블로그 버렸습니다... 쓰레드로 월 100만 원씩 더

by 리치캣 2025. 2. 13.
반응형

수직 수경 재배 타워, 15 층 45 홀, 펌프와 이동식 하단 버킷, 핫 세일 
https://s.click.aliexpress.com/e/_Dd5z877

 

Hot Sell Vertical Hydroponic Grow Tower 15 Layer 45 Holes with Pumb and Movable Bottom Buckets - AliExpress 15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쓰레드를 설치했는데...

문제는 세팅하고서...

매일 업로드 하는 것도 일이다.

결국은 직원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10년하던 블로그 버렸습니다... 쓰레드로 월 100만 원씩 더 버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4LmzY_5Zl24

이 영상은 쓰레드 마케팅의 가능성과 블로그 대체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자는 블로그에서 가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쓰레드의 algorithm 최적화를 활용하여 월 100만 원의 추가 수익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쓰레드의 효과는 과거의 블로그에서 느끼기 힘들었던 높은 반응도와 빠른 확산력 덕분입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쓰레드 활용의 장점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혁신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변화하는 방향성을 깨닫게 해주는 중요한 참조자료가 될 것입니다.
핵심 용어
  • 쓰레드 마케팅: 쓰레드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에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방법이다. 블로그와 비교했을 때, 쓰레드는 더 높은 반응도와 간편한 상호작용으로 인기를...

1. 📈 2025년, 쓰레드 마케팅의 부상

  • 2025년에 블로그를 버리고 쓰레드를 활용해야 함이 강조된다.

  • 과거에 블로그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저자는 쓰레드 마케팅으로 3개월 만에 높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음을 밝혀, 그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 쓰레드 마케팅을 통해 월 50만 원에서 100만 원 추가 수익을 얻을 가능성을 제시하며, 관련 정보를 통해 완벽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 쓰레드의 잠재적 부상을 이유로 메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대기업의 알고리즘 최적화에 주목하고 있으며, 트위터보다 높은 노출도가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 쓰레드의 실제 사례로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글자 입력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장점을 강조한다.

 

2. 📈 쓰레드의 마케팅 효과와 장점

  • 쓰레드는 블로그에 비해 조회수를 쉽게 늘릴 수 있으며, 특히 5만~10만의 조회수가 더 효과적일 수 있다.

  • 인텔리전스가 높은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는 마케팅에 있어 적당히 상위 5%에서 30%의 고객층을 타겟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쓰레드는 마케팅 효과를 짧은 시간 안에 누릴 수 있게 하며, 블로그보다 효과적이고 부담이 없다고 언급된다.

  • 블로그는 특정 키워드 검색을 통해 타겟팅되기 때문에, 현재의 블로그 시장은 지분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 초보자가 쓰레드에 10개 정도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통해 경험을 쌓고, 실행력과 창의성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강조된다.

 

3. 📈 쓰레드 알고리즘 이해하기

  • 쓰레드 알고리즘은 사용자 반응도가 핵심으로, 반응도가 높으면 높은 노출 효과를 낸다.

  • 반응도는 유튜브, 네이버 지도, 인스타그램 등 모든 플랫폼에서 중요한 요소로, 사용자가 사진 및 정보를 클릭하고 공유하는 패턴이 반영된다.

  • 상호작용이 없는 맞팔 관계는 알고리즘에서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노출이 저하될 수 있다.

  • 리포스트 및 공유가 많이 이루어질수록 게시글은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며, 10개 이상의 리포스트가 있을 경우 유용한 콘텐츠로 평가된다.

  •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반응도를 높이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며, 개인적인 이야기는 마케팅 목적에는 맞지 않을 수 있다.

 

4. ✍️ 쓰레드 활용법 및 분석 방법

  • 쓰레드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10시간, 20시간, 100시간의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고 주장된다.

  • 성공적인 쓰레드 작성을 위해서는 리포스트공유를 분석하고, 잘 된 예시를 연구하는 레퍼런스 공부가 중요하다.

  • 문단 나누기와 짧은 글쓰기, 이득을 주는 내용을 강조해야 하며, 숫자 원칙을 통해 주목도를 높일 수 있다.

  • 사용자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기 위해 댓글 형식을 활용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성 콘텐츠가 알고리즘에 반영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 자신의 분야에 맞는 방식으로 쓰레드를 분석하고, AI 도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형식으로 글을 변형하는 방법도 소개된다.

 

5. ✍️ 프로필 설정의 중요성과 활용법

  • 프로필을 꾸밀 때는 경험이나 숫자를 넣으면 효과가 좋다.

  • 경험이 없더라도 카페 리뷰를 통해 주간 50개 카페를 다니며 추천하는 방식으로 전문성을 나타낼 수 있다.

  • 특정 경력을 강조하기 위해 예를 들어 의사라면 월 300명 진료, 임플란트 수치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할 수 있다.

  • 다이어트 계정을 운영할 경우, 체중이나 거리 같은 숫자를 기록하여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 정보 전달성을 목표로 할 때는 추상적인 표현보다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데이터가 유리하다.

 

 

 

반응형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