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이 건에 대해서 벌써 2년 이상 질질 끌고 있는 상황 같습니다.

by 리치캣 2025. 1. 8.
반응형

 

이 건에 대해서 벌써 2년 이상 질질 끌고 있는 상황 같습니다.

 
새해가 되서..
 
이메일을 점검하다보니...
 
갑자기 생각이 나서 또 확인을 합니다.
 
기업의 관점에서 큰 일이 아닐수도 있겠으나
 
dji라는 기업의 고객담당자가 
 
제품이상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손해에 대해 보상하겠다고 회신했고,,,
 
이를 상당한 시간동안 기다려줬으나 집행되지 않았고...
 
그래서 재차 물었을때 아래와 같이...해당팀에서 연락을 한다고 했는데...
 
"어떤 연락도 없고, 보상도 없었음을 확인합니다."
 
업무 프로세스상의 문제나 망실일 가능성이 있겠으나...
 
"소비자와의 약속이니 신속히 조치를 완료하기 바랍니다."
 
나는 이런 경우를 대충 넘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줄건 주고, 받을 건 정확히 받는 원칙주의자이니...
 
신속히 조치를 하고서...좋은 의견을 듣기를 희망합니다.
 
 
고객님,
DJI에 대한 관심 및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수리 서비스] 주문: CAS-17609574-W7N0Q1 완료되었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간단한 서비스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2분 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설문조사입니다. DJI는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제기해주신 고객님들중에 추첨으로 사은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건의사항 혹은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DJI 고객센터 카톡채널 혹은 080-822-1456으로 문의바랍니다.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고객님의 응답은 기밀로 유지되며 집계형태로만 보고됩니다. DJI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건강을 기원합니다.
DJI
 

더 많은 DJI 서비스 살펴보기

고객지원 을 방문하여 모든 DJI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솔루션에 맞춤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JI 스토어 앱
스토어 전용 혜택
클릭 또는 스캔해서 다운로드
 
 
이것은 자동 이메일입니다.
이 메시지에 회신하지 마십시오.
Copyright © 2023 DJI,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

 


수리 완료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수리건(케이스 번호 CAS-17609533-N6F6L7 )은 수리가 완료되었으며 제품은 택배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주의사항: 택배사 픽업이 마감되어 당일 택배 발송이 어려울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은 택배의 경우 그다음날(주말/공휴일 제외)에 발송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 : 로젠 택배 39025286543

제품 출고후 14일 이내에 금번 서비스에 대해 설문조사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DJI는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제기해주신 고객님들중에 추첨으로 사은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를 받으실때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다면 DJI 고객센터 카톡채널 혹은 080-822-1456으로 문의바랍니다.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JI 고객센터 카톡 채널에서 더욱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상담사를 연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QR코드 스캔하여 채널을 추가하세요! [채널명: DJI 고객센터] 

​​

 

제품 상세 정보

DJI Mini 3 Aircraft & Gimbal Module (Incl. Propellers) (Excl. BR & Chinese Taiwan)

수량: 1

일련번호: 1581F5YH8247N001N29R

 

DJI Mini 3 Series Intelligent Flight Battery

수량: 1

일련번호: 52XPLB1CA305JR

 

DJI RC-N1 Remote Controller Module (KR)

수량: 1

일련번호: 6NXXKCB036010P

 

 

1. 제품 품질 보장을 위해 일부 모듈이 교체되거나 전체 교체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듈이 교체되거나 전체 교체될 경우, 제품의 일련번호 또한 변경될 수 있으나 이는 AS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DJI Care Refresh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을 경우 교체된 기기에 자동으로 이관됩니다.
2. DJI보증 서비스 정책관련 상세 내용은 여기 를 클릭하면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 발신메일이므로 회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온라인 상담 (상담 시작) 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080-822-1456

감사합니다.

DJI 고객 지원팀

 

 

수리 완료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수리건(케이스 번호 CAS-17609744-Z7D2B6 )은 수리가 완료되었으며 제품은 택배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주의사항: 택배사 픽업이 마감되어 당일 택배 발송이 어려울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은 택배의 경우 그다음날(주말/공휴일 제외)에 발송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 : 로젠 택배 39025475624

제품 출고후 14일 이내에 금번 서비스에 대해 설문조사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DJI는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제기해주신 고객님들중에 추첨으로 사은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를 받으실때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다면 DJI 고객센터 카톡채널 혹은 080-822-1456으로 문의바랍니다.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JI 고객센터 카톡 채널에서 더욱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상담사를 연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QR코드 스캔하여 채널을 추가하세요! [채널명: DJI 고객센터] 

​​

 

제품 상세 정보

DJI Mini 3 Pro Aircraft & Gimbal Module (GL, Excl. BR&Chinese Taiwan)

수량: 1

일련번호: 1581F4XF8246D009F0YE

 

 

1. 제품 품질 보장을 위해 일부 모듈이 교체되거나 전체 교체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듈이 교체되거나 전체 교체될 경우, 제품의 일련번호 또한 변경될 수 있으나 이는 AS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DJI Care Refresh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을 경우 교체된 기기에 자동으로 이관됩니다.
2. DJI보증 서비스 정책관련 상세 내용은 여기 를 클릭하면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 발신메일이므로 회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온라인 상담 (상담 시작) 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080-822-1456

감사합니다.

DJI 고객 지원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