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ARTreet, 루미이즈

티셔츠 디자인 벤치마킹~~~ ^&^

by 리치캣 2024. 8. 14.
반응형

티셔츠 디자인 벤치마킹~~~ ^&^

태국의 파타야에 있는 뗍쁘라씻 야시장에서
티셔츠 디자인 아이디어를 벤치마킹하다 ㅎㅎㅎㅎㅎ

타일을 주제로 한 티셔츠만큼 한국도 코리아를 주제로 한 티셔츠가 있나 별로 본 기억이 없다

방콕 너바나 열반 흑인 남자 얼굴  김정은 얼굴도 봤으니 방콕의 도심지 모양 실루엣을 보니 왓 아룬 즉 새벽 사원을 표현한 것 같다



여러 가지 이미지를 조합해서 표현을 하는 방식이 쓸모가 있어 보인다 그런데 나는 그게 귀찮아서 그게 문제다


이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다 내가 생각했던 건데 ..
베트남 호치민 부이비엔에서 술 마시면서...ㅎㅎㅎ
그런데 실행하는 사람은 태국에 있었구나.



이 아이디어를 메이드인 코리아라 또 다른 문구로 만드는 방식을 생각 중이다


Have a good sleep 작은 글귀지만 눈에 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