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네일아트샵 브랜드네이밍 및 로고 제작 과정. ^&^
나콘랏차시마에 있는 작은 네일아트샵.
1안 : 사랑 두번. LOVE twice : 태국에 유행하는 한글을 사용하는 접근법. 한글 사용하면 가치상향됨.
2안 : 사랑찡찡. Sarang zzingzzing : 한글을 사용하는 , 한글을 두각시키는..방법
3안 : 네일홀릭. NailHolic : 쉬운 단어조합
4안 : 네일에 반했어. 너에게 반했어. I fell in love with nails. I fell in love with you. 완전 한글로 도배하는 방식. 궁금증 유발하는 대형간판(그 정도 규모는 아니지만..)이나 걸개 또는 전체적인 파사드 구성 목적
5안 : 로즈레드. Rose RED : 아티스트가 주로 사용하는 색이 레드일 경우... 다양한 레드컬러로 파사드 구성 가능.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의 마케팅 전략 : 빅토리셀피 (0) | 2024.08.02 |
---|---|
지상 최악의 패션 브랜드. 정말로 차이 난다 차이나 ㅎㅎㅎ (0) | 2024.07.12 |
태국의 전기차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광고 사례 (0) | 2024.06.20 |
태국의 매장 인테리어 . 내 스똬일이야~~~ (0) | 2024.06.05 |
광고라기 보다는 홍보... "현대차 사야겠네"... (0) | 2024.05.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