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공항도착후 받은 문자. 한국은 열심히 질병을 관리하고 있다.-반면에 일본은???

by 리치캣 2020. 2. 8.
728x90
반응형

공항도착후 받은 문자. 대한민국은 열심히 질병을 관리하고 있다.

[Web발신]
안녕하십니까? 질병관리본부(콜센터☎1339)에서 감염병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본 문자는 최근 지카바이러스 감염증 발생 국가를 방문한 국민에게 발송되는 문자입니다. 여행 후 2주 이내에 발진과 함께 관절통, 근육통, 결막염 등 증상이 있을 경우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료기간에 방문하여 해외여행 이력을 말씀하신 후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발생 국가를 여행한 임신부의 경우 산부인과 전문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당부드립니다.
※ 해외여행 후 1개월 간 헌혈 금지, 2개월 간 콘돔 사용(배우자가 임신 중일 경우 임신기간 전체)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 76조의2 제5항에 의거 귀하의 해외여행 이력은 의료기관에 전달되어 진료 시 참고가 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감염병 예방 및 관리의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잠복기(14일) 경과 후 즉시 파기 됩니다.

=======================================================

2020 일본 올림픽(명칭만 도쿄올림픽)은 절름발이가 되거나, 취소될수도 있다고 예측해본다.

어느 누가,,, 방사능 피폭되는 곳에서 축구를 하고, 엉뚱한 곳에서 마라톤을 하겠는가?

성화의 연료가 우라늄이고, 개막식의 폭죽은 '열화우라늄탄'을 사용할지도...ㅋㅋㅋ

일본은 그렇게 하고도 충분히 오리발 내밀 만한 종족들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