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현지인 마케팅 사례
(flower) 코스이발소 1군여행자거리점(flower)
※제일일찍오픈8am/가장늦게영업12pm"
(tablet)중독성 강한 컨셉과의상
(flower)엄선한 미모의 마사지사관리 (inlove)
(flower)식사제공(잔치국수,비빔밥)
(flower)호치민 관광코스 1순위
(flower)최고급 위생 이,미용살균기사용
(flower)가장 청결한 이발소 1위
(flower)샤워실과 여행캐리어보관가능
(flower)대형라운지보유.분리형룸. 단체예약가능
(dazed)영업시간 Am 08:00 ~ Pm 12:00까지
착한가격: 마사지+식사.음료+팁포함=30만동
(kakaotalk)카톡예약 :cosbarber
1군위치:여행자거리 도보 5분위치에 있습니다.
Address: 43 yersin Quan 1, Hồ Chí Minh
홈페이지:www.cosbarber.com
(flower) 코스이발소 1군여행자거리점(flower)
※제일일찍오픈8am/가장늦게영업12pm"
(tablet)중독성 강한 컨셉과의상
(flower)엄선한 미모의 마사지사관리 (inlove)
(flower)식사제공(잔치국수,비빔밥)
(flower)호치민 관광코스 1순위
(flower)최고급 위생 이,미용살균기사용
(flower)가장 청결한 이발소 1위
(flower)샤워실과 여행캐리어보관가능
(flower)대형라운지보유.분리형룸. 단체예약가능
(dazed)영업시간 Am 08:00 ~ Pm 12:00까지
착한가격: 마사지+식사.음료+팁포함=30만동
(kakaotalk)카톡예약 :cosbarber
1군위치:여행자거리 도보 5분위치에 있습니다.
Address: 43 yersin Quan 1, Hồ Chí Minh
홈페이지:www.cosbarber.com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현지인 마케팅 사례-비자발급 (0) | 2019.10.28 |
---|---|
베트남 현지인 마케팅 사례-식당 (0) | 2019.10.28 |
베트남 현지인 마케팅 사례 - spa (0) | 2019.10.28 |
롯데마트 문자마케팅 사례 (0) | 2019.10.27 |
이마트 마케팅 사례 (0) | 2019.10.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