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기업정보 & 데이터

the BNR : Belief Designand ReliabilityDesign

by 리치캣 2024. 3. 15.
반응형

the BNR :
Belief Design
and Reliability
Design

철저한 분석으로
손쉬운 디자인 접근성을
제시하는 기업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접근하는 시장주의는 소비자로 하여금 기업에서 멀어지게 하는 요소입니다. 급변하는 기술력과 획일화를 부정하는 소비계층의 다변화하는 기업이 고민해야 할 새로운 ISSU가 되었고, 현 소비 TREND를 따라가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되고 있습니다. (주)더비엔알은 기업과 소비자와의 Partnership을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디자인 프로세스를 가장 중요한 가치 창조의 원동력이라 여기며 다년간의 디자인 컨설팅 업무를 통한 경험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신디자인 문화창조를 이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The BNR의 가치창조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긴밀한 소통과 다년간의 경험을 원동력 삼아 아이디어 발상에서부터 제품이 양산되어 판매되는 모든 서비스의 접점에 고객사, 디자이너, 엔지니어가 호흡을 맞추어 보다 심도 높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