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military. warfare.

미국의 "대규모 전투 대비". 특수부대 중심에서...드론전 중심으로...

by 리치캣 2024. 3. 1.
반응형

TELESIN 넥 홀드 마운트 가슴 마운트, GoPro 12 Hero 11 10 9 8 7 6 Insta360 DJI Osmo 액션 실리콘 액션 카메라 액세서리

https://s.click.aliexpress.com/e/_DEL5R8x

 

8.11US $ 64% OFF|TELESIN Neck Hold Mount Chest Mount for GoPro 12 Hero 11 10 9 8 7 6 Insta360 DJI Osmo Action Silicone Action C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대규모 전투 대비"..미국 육군, 초유의 결정 [디지털리포트] / YTN

미국 육군이 중국과 러시아와 같은 강대국과의 대규모 전쟁을 대비하기 위해 미래 전쟁과 관련된 분야의 병력을 늘리기로 결정했다.
무인기 대응 부대 등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역을 포괄하는 특임단을 확대하고 특수부대의 규모를 축소하기로 했다.
이러한 전략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통해 무인기를 상대할 방공 체계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전략적으로 전력 구조를 개편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raKHKKHYZ4

미국 육군이 현지시간 27일 발표한 '육군 전력 구조 변혁' 백서입니다. 미 육군은 중국과 러시아 같은 강대국과의 대규모 전투에 대비해 무인기 대응 부대 등 미래 전쟁과 직결된 분야의 병력 정원을 7천 500명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미 육군은 순항미사일, 무인기, 로켓 등의 공격을 방어하는 간접화력방어역량 대대 4개를 신설해 방공력을 강화하고 각 대대에 총 9개의 대 무인기 포대를 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더불어 미 육군은 공중·지상·해상·우주·사이버 등의 영역을 포괄하는 다영역특임단을 5개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반대로,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테러와의 전쟁을 치르며 비대해진 특수부대 약 3천 명을 감축하기로 했습니다. ABC뉴스는 이같은 육군의 변화는 911테러 이후 대테러전을 하면서 특수부대 규모를 키웠지만 이제 군이 중국과 러시아와 같은 강대국과의 대규모 전투에 더 집중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우크라이나 전쟁을 통해 무인기를 상대할 방공 체계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이런 전력 구조 개편이 이뤄졌다고 평가했습니다. 백서에 따르면 미 육군은 2029 회계연도까지 육군 정원을 2만 4천 명 줄여, 현재 49만 4천 명에서 47만 명까지 감축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미 육군은 정원 감축은 조직도에 존재하지만 병력은 없는 불필요한 전력 구조를 줄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미래 전쟁에서 대규모 전투를 하는 데 필요한 분야의 정원을 확대한 것을 강조했습니다. 미군의 이같은 결정에 대해 뉴욕타임스는 대규모 전투로의 초점 전환은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도, 중동 지역에서의 분쟁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수년간은 대테러전에도 대비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미 육군의 대규모 전투 대비 재편에 대한 내용은?
미 육군은 중국과 러시아와의 대규모 전투 대비를 위해 미래 전쟁과 직결된 분야의 병력 정원을 7,500명 늘리기로 결정했어요.
이에 수 미사일, 무인기 로켓을 방어하는 간접 화력 방어 역량 대대 네 개를 신설하고, 다양한 영역을 포괄하는 다영역 특임단 다섯 개를 확대하기로 했어요.
반면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테러 전투를 지나친 특수부대 약 3천명을 축소하기로 했죠.
ABC 뉴스는 육군의 전투 구조 변화는 대규모 전투에 집중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우크라이나 전쟁을 통해 무인기를 상대할 방공 체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고 전했어요.
미 육군의 정원 감축과 전투 분야 강화
미 6군은 2029회계연도까지 육군 정원을 24,000명 감축하여 49만 4천명에서 47만 명으로 줄일 예정이에요.
정원 감축은 불필요한 전력 구조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대규모 전투를 위한 분야에 중점을 두기로 했어요.
대규모 전투로 초점을 전환하는 결정은 긍정적으로 평가되지만, 중동 지역의 분쟁이 계속되고 있어 대테러 위협에도 대비해야 한다는 지적을 받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