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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기/♠BlackCompany

미국에선 Z플립 5를 45달러에 파는 삼성전자. 한국에선 ??? S24는?

by 리치캣 2024. 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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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은 물가가 .... 서로 물가 올리면서 목조르기 하는 사회. 

삼성전자, SK텔레콤, KT, LG텔레콤 이 선두주자....폰가격, 통신비 가격 전세계 최고금액~!!!

그리고

제품가격 한번에 30% 올리는 정도는...양심적이라고 생각하는 ... 비상식적인 경제

50% 한번에 높이는게 평균. ^^

삼성전자부터 동네 순대국집까지...

그래도...단가가 높은 스마트폰을 이렇게 큰 가격차이를 당연히 강요하는 국내기업...

그럼...중국 스마트폰을 사는 수밖에....!!!  미국 애플을 사는 수 밖에...!!!

그 전에...소비자 차별 금지법 제조 및 통과!!!

국가대표 응원했는데 삼성이 돌려준 건 찬밥? / 깐깐남in뉴욕 EP.2 / 비디오머그

https://www.youtube.com/watch?v=DgPAE0P_ufg

이 영상은 한국에서 삼성 제품의 가격 차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상에서는 한국과 미국의 가격 차이를 비교하며, 왜 한국에서만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지지 않는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영상에서는 삼성과 애플의 가격 정책을 비교하고, 경쟁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엄벌과 제도의 필요성을 제시합니다.
이 영상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해결책을 모색하며, 공정한 시장 경제를 위한 논의를 유도합니다.
한국과 미국에서의 삼성 제품 구매 비용 차이는?

한국에서는 삼성 S24 울트라를 173만 원에 판매하지만 미국 사이트에서는 73만 원에 판매하여 100만 원 저렴해요.

미국 삼성 사이트에서는 최대 970달러 할인 및 스토리지 두 배 업그레이드, 판매시 100달러의 삼성 크레딧 지원도 제공해요.

한편 삼성 사이트에서는 보상 판매로 싸게 구매할 수 있지만 실제로 할인을 받으려면 트레이드인을 이용해야 해요.

결론적으로 미국 사이트를 이용하면 한국 시장 대비 훨씬 저렴하며, 보상 판매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삼성 전화기 보상 판매 제도의 내용은?

삼성 홈페이지에서 보상 판매 제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요.

노트8으로 400달러를, 7년 된 전화기로 50만 원 이상 할인할 수 있어요.

사전 쿠폰을 추가로 얻으면 950달러를 467.5달러에 바꿀 수 있어요.

대학생, 대학생 부모, 일반 회사 직원, 공무원, 군인, 소방관, 경찰관도 각각 1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한국보다 50~100만 원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삼성 '제트플립' S24 모델 소개와 매력 보상 판매 전략은?

S24 모델은 일종의 '한글 제트플립'으로, 삼성이 매력적인 보상 판매 전략을 통해 홍보하고 있어요.

'제트플립 4' 사용자에게 적극적인 할인을 제공하며, 이미 이용 중인 사람이 새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져요.

작년 여름, 이 제품은 어마어마한 보상 판매가 이루어졌고, 기존 제트플립 4 사용자들에게 높은 할인을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답니다.

해당 모델은 '접히는' 디자인을 제공하여 사용성을 높이고 있어요.

이제 매트리스 등 다른 제품과 같이 판매되며, 이름도 제트플립 S4 명칭으로 변경되었어요.

주변에서 빨리 살수록 좋다는 인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권하는 제품 중 하나랍니다.

미국과 한국 삼성의 행사 차이점은?

미국에서는 '99달러' 이런 광고성 행사를 많이 하지만 한국에서는 주로 할인쿠폰, 무이자 할부, 상품권 제공 등을 이용해 구매유도를 한다고 해요.

한국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아 검색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반면 중고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최대 15만 원 보상을 제공한다고 해요.

또한 쿠폰, 포인트 등을 이용한 광고행사도 진행하고, 미국과는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광고성 행사보다 다른 유형의 매출 증대 수단을 이용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요.

한국 사용자에게 제한된 갤럭시 기종 보상판매 혜택

한국삼성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기종 업그레이드 사용자에게는 보상판매 혜택이 없어요.

미국에서 3~5년간 사용한 사용자는 할인 혜택이 있는 보상 판매 금액인 400달러나 500달러를 받을 수 없고, 한국에서 사용하더라도 출시 이전 기종은 대상이 아니에요.

할인 혜택 제공은 미국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갤럭시를 구매한 사용자 모두 대상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해요.

삼성의 보상 판매, 외국인에게만 혜택?

삼성은 영국, 프랑스 등 핵심 국가를 중요하게 여겨 관리하고 있는데, 이들 국가에서는 보상 판매를 강조하여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미국, 유럽, 인도에서는 한국 스마트폰을 보상 판매하여 가격이 높아지지만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이러한 혜택이 주어지지 않아 논란이 생기고 있어요.

삼성은 해외 소비자에게 후하게 보상 판매를 해 줄 수 있는 돈을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받으며, 대통령은 단말기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라고 설명했어요.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 대통령의 지시가 사라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해외와 동등한 혜택을 주는 방법을 마련하는 것이 해법으로 제안되고 있어요.

애플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미국 기업이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미국 소비자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반면, 애플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우대를 해요.

그러나 영국과 같은 나라 또한 비슷한 금액정책을 갖춘다면 방어할 수 있겠지만, 한국만 차별을 받아 일례로 애플이 그렇다는 비판이 있어요.

미국 애플의 연동된 홈페이지와 한국 애플 홈페이지 모두 보상 판매를 하지만, 한국에서는 가격이 더 비싼 현상이 일어나요.

따라서 한국 소비자들은 동일한 조건에서도 불구하고, 애플의 결정으로 인하여 가격이 더 비쌀 수밖에 없는 상황이에요.

단통법 폐지 전에 삼성이 단말기 가격을 낮추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삼성은 단통법 폐지 전에도 단말기 가격을 낮추기 위해 문제를 해결해야 해요.

통신사들은 지금 단통법을 폐지해도 경쟁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부분에 대해 내 의견은 동의해요.

통신사들은 단타만을 통해 이익을 늘리는 경향이 있으며, 협력해서 담합하고 중계기 설치 등으로 합의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담합 조사는 어려움이 많지만 실제로 적발된 건은 11년 동안 2번뿐이에요.

그동안 낸 과징금 합치면 867억원에 달하죠.

통신 3사가 엄벌에 처해져야 하는 이유는?

한국 통신 3사는 매년 4조원의 수익을 올리지만, 이게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모르는 것 같아요.

회사들이 이익을 챙기다 보면 담합이나 독점을 하게 되고, 이는 소비자들한테 치명적인 영향을 끼쳐요.

이른바 자본주의 시장 경제에서는 경쟁이 감소하게 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못 들어올 수 있다는 걸 생각해보면 이는 경제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미국은 담합이나 독점을 규제하는 방법에 있어서 한국보다 엄격한 법을 가지고 있고, 법무부 밑에 독점 금지 부가 있음으로써 담합이 드러나면 굉장히 엄격하게 처벌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한국에서도 이런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기업에게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 나서야 한다고 생각해요.

단통법을 없애는 것 외에도 경쟁을 촉진하고자 최선을 다해야 하고, 통신 3사가 경쟁을 하면서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오면 국민들도 이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해봐도 이런 담합이나 독점 행위는 반드시 엄격히 처벌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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