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7/11 세븐일레븐의 쿠폰스티커 제도.
일정금액을 구매할 때마다 캐릭터로 이쁘게 꾸민 우표 같은 스티커를 주는데 그것을 여기에 모아서 갖다 주면 금액에 맞는 상품으로 교환이 된다고 한다 아주 오래된 마법이지만 나름 재밌는 마케팅 수단이다
브라운 앤 미니언스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ctasoy. 태국의 두유 광고. 버스 수화물 꼬리표를 광고지로 사용한다. ^&^ (0) | 2023.10.09 |
---|---|
작성중. 태국 자판기. 디스플레이 구조와 광고. (0) | 2023.09.30 |
도대체 메시는 광고를 몇개나 하는걸까??? (0) | 2023.08.31 |
Hardrock Cafe in 비엔티엔 의.... 캐치프레이즈. Love all Serve all. (0) | 2023.08.13 |
동남아 국가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고 수단. 시멘트 의자와 탁자. (0) | 2023.08.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