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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 약관

by 리치캣 2023. 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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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 약관



약관 번호: 899C9F99C47E5A34112



DJI Care서비스 약관을 송부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DJI 고객지원팀 (전화상담: 080-822-1456,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DJI Care Refresh (1년 플랜)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중요 사항들을 참고하십시오.



1. 고객님께서 DJI Care Refresh (1년 플랜)를 구입하실 경우, 본 약관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고객님의 권리와 이익을 보장 받기 위해서는, 구입하신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버전이DJI 제품의 국가 버전과 일치해야 합니다.



3. 구입하신 DJI Care Refresh (1년 플랜)에 분실 (Flyaway)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사고 발생 전, 반드시 관련 DJI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기기 관리]에서 DJI 계정과 기체를 바인딩 하셔야 하며, RC 바인딩 역시 진행해야 합니다.
상기 바인딩 진행 절차를 수행하지 않거나, 또는 바인딩을 취소한 상태에서 분실 (FlyAway)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분실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합니다.



4. 각 DJI 제품은 DJI Care Refresh (1년 플랜)에 단 한 번만 가입(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사용 후 제품 시리얼 넘버가 변경된 경우,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는 새 기기로 자동 이전되며, 워런티 및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유효기간은 기존 제품의 기간을 승계합니다. 한 기기에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를 중복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DJI 제품 및 부품의 시리얼 넘버는 고객님께서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필요한 중요 정보이므로, 해당 정보는 필히 안전하게 보관하시고 타인에게 공개하지 마십시오.
고객님께서 제품 및 부품 시리얼 넘버를 공개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과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님께 있습니다.






DJI Care Refresh (1년 플랜)에 대한 조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Capt
전화번호 010
이메일 ro@gmail.com
기체 종류 DJI Mini 3 Pro
기체 시리얼 넘버 1121581F4XFC234J007ZEL2
짐벌 시리얼 넘버 52ZCL3QA1F006J112






1. 서비스 소개



모든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는 SZ DJI Technology Co., Ltd. 또는 지정된 계열사(이하 “DJI”)에서 제공합니다. 다음은 각 서비스에 대한 소개입니다. 각 정의에 대한 세부 내용에 대해서는 약관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1.1 제품 고장·손상으로 인한 교체 및 분실로 인한 기체 보상 판매



이하 “교체 서비스”라 지칭. 이 약관에 명시된 DJI 제품들이 보상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또는 사고로 인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교체 서비스 절차를 거친 후에 DJI로부터 성능과 안정성이 양호한 제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비행에 대한 보상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유효기간 내, 본 약관에 명시된 DJI 제품의 교체 서비스가 미사용된 경우,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 만료 후, 1년 공식 워런티 연장 서비스를 추가로 적용 받습니다.



워런티 연장: 이하 “워런티 연장 서비스”로 지칭. 워런티 연장 서비스 기간 이내, 본 약관에 명시된 DJI 제품에 비인위적인 문제로 제품 성능 결함이 발생하여 DJI 공식·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경우, 발생하는 재료비 및 수리 공임은 DJI에서 부담합니다.






2. 약관



2.1 워런티 기간





서비스 설명 서비스 기간
교체 서비스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유효 날짜:2023/06/09 - 2024/06/08
안전 비행에 대한 보상 시작 날짜 교체 서비스 만료 후
유효 기간 12개월


2.2 보증 횟수



서비스 세부 정보 1년 버전
교체 서비스 2회, 그 중 비행 손실 교체 신청은 1회로 제한됩니다
워런티 연장 서비스 범위 이내인 경우 무제한




보증 횟수가 제한된 서비스의 경우, 보증 사용 시 보증 횟수가 1회 차감됩니다. 서비스가 완료되어 원래 제품의 워런티 기간이 승계되는 경우, 원래 제품의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는 자동으로 기체에 바인딩됩니다. DJI 부가가치 서비스 문의 페이지에서 남은 보증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3 서비스 범위



2.3.1 서비스 범위 내의 시나리오



다음은 DJI Care Refresh (1년 플랜)에 대한 서비스 적용 범위입니다. 서비스 적용 범위를 벗어나서 발생한 일체의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1)교체 서비스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또는 사고로 인해 손상되거나 손실된 제품의 메인 유닛을 대상으로 하며, 메인 유닛의 구성요소는 아래와 같이 정의됩니다: 기체 × 1, 짐벌 및 카메라 × 1, 프로펠러 × 2(쌍), 배터리 × 1;



2)워런티 연장 서비스는 아래 구성품들에 대하여 비인위적인 문제로 비롯된 제품 성능 결함에 대해 적용됩니다: 주 컨트롤러, 짐벌 및 카메라, 컴퓨터 비전 포지셔닝 시스템 모듈, 및 추진 시스템(프로펠러 제외)



2.3.2 서비스 범위 외의 시나리오



다음과 같은 손실, 비용 및 책임은 어떠한 서비스 대상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1) 제품 손상 서비스 적용 범위 내에 있지 않는 구성요소 손상;

2) 비 DJI 제품의 손상

3) DJI가 인증하지 않은 써드파티 액세서리나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손상

4) 서비스 적용 범위에 속하나 도난, 강탈 또는 폐기된 구성요소

5) 부품의 무단 수리 또는 교체로 인한 손상

6) 고의 또는 인위적인 행위로 비롯된 제품 손상

7) 공식 문서를 준수하지 않거나 DJI의 승인 없이 제품을 개조 또는 분해함으로써 발생한 손상

8) 위법 행위 또는 관련 규정에 위배되는 활동을 위해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손상

9) 자연재해, 전쟁, 군사행동, 폭동, 쿠데타, 반란 및 테러 행위로 인한 손상

10) 핵 방사, 핵 폭발, 핵 오염 및 기타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손상

11) 제품 사양 또는 작동 성능의 개선 및 향상으로부터 비롯되는 추가 취급 및 수수료

12) 모든 형태의 간접 손실 또는 예상 이익

13) 각 서비스 책임과 관련된 일체의 소송, 중재 및 관련 비용



다음과 같은 손실, 비용 및 책임은 교체 서비스 대상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1)교체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한, 서비스 대상 구성요소의 일부 또는 전체의 손실

2)계정 연결 기능이나 조종기 바인딩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고 발생하는 제품 손실

3)제품으로 인해 초래된 사용자나 기타 인원에 대한 신체 상해나 재산 피해



다음과 같은 손실, 비용 및 책임은 워런티 연장 서비스 대상에도 속하지 않습니다(워런티 연장 서비스는 안전 리워드에 의해 제공된 워런티 연장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1)서비스 대상 구성요소의 일부 또는 전체 손실

2)제품으로 인해 초래된 사용자나 기타 인원에 대한 신체 상해나 재산 피해

3)제품 품질 문제에 기인하지 않는 제품 손상

4)제품 문서의 요구 사항(기상 및 수문 조건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부합하지 않은 비행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 또는 조종하거나 문서상의 기타 관련 요구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상

5)드론 감항 요건 위반으로 인한 손상

6)지시사항에 따라 설치, 사용 및 작동하지 않음으로 인한 손상

7)품질 문제가 있는 배터리 사용으로 인한 손상

8)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구성요소 표면, 쉘 또는 기체 프레임에 대한 자연적 마손 또는 손상




2.4 서비스 요금



서비스 범위 내에서 발생한 서비스 요금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DJI는 고객님의 원인 또는 워런티 기간 경과로 서비스 요청을 할 수 없어서 발생하는 비용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1)교체 비용: 교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추가 교체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교체 비용은 사고의 유형과 이전에 발생했던 사고의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서비스 횟수 첫 번째 사고 두 번째 사고
오작동 및 손상 최대 2 회 KRW 81900 KRW 89000
플라이어웨이 최대 1 회 KRW 289000


2)워런티 연장 및서비스: 보장 범위 내에서 발생한 수리비용 및 공임비는 DJI에서 부담합니다.



3)배송료 및 기타 수수료



서비스 신청 지역 내에서 발생하는 왕복 배송료는 DJI가 부담합니다. 서비스 가능 지역이 아닌 곳에서 교체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사전에 DJI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 그 외에 지역 간 수송으로 발생한 배송료, 세금, 기타 수수료는 고객이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DJI는 위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교체 서비스 제공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조종기, 추가 배터리, DJI 액세서리, 타사 액세서리 등과 같이 서비스에서 보장되지 않는 부품이나 제품을 반송하지 마십시오. 상기 언급된 부품을 반송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모두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처리



3.1 서비스 전 준비



1)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DJI 개인정보 처리방침 페이지를 방문해 DJI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숙지하십시오.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고객님은 동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하고 준수하며, 고객님이 기재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제품 정보를 DJI에 제공하도록 허락하고, DJI가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이러한 정보를 사용하도록 허락함을 인정합니다. 개인 정보는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및 주소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제품 정보는 제품 모델명, 제품 일련번호, 제품 설정 데이터, 비행 작업 데이터 및 비행 환경과 위치 데이터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2)제품을 보내기 전에 개인 정보를 백업하거나 제품에 설치되거나 기록된 모든 데이터(내장 메모리 및 SD 카드 내에 있는 이미지, 동영상, 설치된 타사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삭제하십시오. 이러한 정보를 삭제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사람이 정보를 획득하지 못하도록 수정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개인 데이터 정의에서 제외되도록 수정하십시오. 그러한 정보를 삭제하지 않을 경우 DJI는 서비스 제공 시 불가피하게 해당 정보에 액세스하고 서비스의 결과로 해당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DJI는 고객님께서 DJI로 반송한 제품 또는 DJI가 수리한 제품의 데이터 손실 또는 공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제품이 조종기에 바인딩된 경우, 서비스 전에 조종기에 대한 바인딩을 해제하십시오. 고객님께서 조종기 바인딩을 해제하지 않거나 해제할 수 없는 경우, DJI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가피하게 서비스 실시 중 조종기 바인딩을 해제합니다. 교체된 또는 수리된 제품을 받은 후, 앱에 접속해 제품의 조종기 상태를 확인하고 새로운 조종기를 생성하거나 조종기를 변경하십시오.

제품에 연결된 계정은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결된 계정은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가집니다. 연결된 계정이 삭제된 후에는 누구나 제품을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기능을 조심해서 사용하십시오.



3.2 기능 불량 및 손상 사고에 대한 서비스 절차



본 약관에 명시된 DJI 제품에 기능 불량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DJI 셀프 서비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서비스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DJI는 전세계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제공 여부는 국가나 지역에 다릅니다.



셀프 택배 수리 서비스



1) 케이스 등록: AS 접수 시, 서비스 유형은 “수리(Repair)”를 선택하십시오. 셀프 택배 수리 서비스는 고장·손상된 제품을 고객님께서 직접 DJI 서비스 센터로 보내셔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의 점검 후, 고객님께서는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또는 적용 가능한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 유형 서비스 유형
제품이 워런티 유효기간 이내이며, 공식 워런티 적용 가능 범위에 속할 경우.

워런티 기간 내, DJI는 성능 및 안정성이 양호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워런티 연장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시 자동으로 적용하며, 고객님 제품의 워런티를 연장 시켜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께서는 DJI Care Refresh 교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워런티가 만료 되었거나, 또는 공식 워런티 적용 가능 범위에 속하지 않을 경우. Care Refresh 교체 서비스



2)제품 발송: 케이스 등록 (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교체 서비스 적용에 필요한 제품(부품)을 모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Care Refresh교체 서비스에 필요한 제품(구성품)을 발송하지 못할 경우, 고객님께서 발송하지 못한 제품(구성품)의 비용을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3)제품 점검: DJ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 제품의 고장·파손 상태를 점검합니다.



4)서비스 요금 지불: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사용 여부 및 사용 서비스 유형을 확인한 후,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 비용을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5)서비스 제공: 고객님께서 청구된 비용을 납부하시면, DJI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 기체는 DJI에서 서비스 제공을 했다는 증거로 회수 합니다.



6)제품 수령: 비용 결제 후, DJI는 교체품 또는 수리 완료된 제품을 발송합니다.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에 가입하셨다면, 기존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는 새 기기로 자동 이전되며, 워런티 및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유효기간은 기존 제품의 기간을 승계합니다.






3.3 기체 분실 (Flyaway) 사고 서비스 절차



셀프 택배 수리 서비스



1)케이스 등록: 홈페이지 AS 접수 시, 서비스 유형은 “분실 (Flyaway)”를 선택하십시오. 케이스 등록시에는 비행 기록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만약, 비행 기록을 업로드 하지 못하거나, 찾을 수 없을 경우, DJI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분실 사고 사실 확인: DJ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기체 분실 사실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서는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또는 워런티 내의 공식 서비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 유형 해당 서비스 유형
제품이 워런티 유효기간 이내이며, 공식 워런티 적용 가능 범위에 속할 경우.

워런티 기간 내, DJI는 성능 및 안정성이 양호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워런티 연장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시 자동으로 적용하며, 고객님 제품의 워런티를 연장 시켜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께서는 분실 (Flyaway)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워런티가 만료 되었거나, 또는 공식 워런티 적용 가능 범위에 속하지 않을 경우. 분실 (Flyaway)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 선택.


3)분실 (Flyaway) 인증 절차: 분실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비행 기록 을 제공하셔야 하며, 분실 인증 절차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비행 기록 (FlightRecords)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분실 (Flyaway) 인증을 할 수 없을 경우, 분실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분실 (Flaway)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분실하신 기체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ㄱ) 분실 사고 보상 판매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전, 기존 기체를 회수 했을 경우, DJI에 연락하시어 완료된 분실 인증을 철회 하시기 바랍니다. DJI에서 분실 인증을 철회한 후에는 기존 기체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ㄴ) 고객님께서 분실 보상 판매 서비스의 비용을 납부하실 경우, 분실된 기체의 소유권은 DJI로 이전되며, 분실 인증 철회가 불가합니다. 비용 납부 후, 분실한 기체를 회수하였다면 DJI에 연락하시어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4)서비스 요금 지불: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사용 여부 및 사용 서비스 유형을 확인한 후,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 비용을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5)제품 수령: 비용 납부 후, DJI는 성능과 안정성이 양호한 제품 또는 교체품을 제공 합니다. 기존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는 새 기기로 자동 이전되며, 워런티 및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유효기간은 기존 제품의 기간을 승계합니다.




3.4  안전 비행에 대한 보상 발행 절차



고객님의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교체 및 할인 수리 서비스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시, 만약 서비스 미사용시에 대한 보상 기준을 충족할 경우, 고객님께서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시스템에서 워런티 기간을 자동으로 1년 연장 해드립니다.







4. 서비스 해지



다음과 같은 경우 DJI는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신청한 제품이 DJI의 공식 판매처 또는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2)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버전이 DJI 제품의 국가 버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서비스 적용 지역 외에서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4)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버전이 DJI 제품의 국가 버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5) 서비스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 DJI는 해당 서비스에 따른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간주되며 해당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1) 각 서비스에 대하여 합의된 서비스 유효기간이 도래한 경우



2) 각 서비스에 대하여 합의된 서비스 적용 횟수를 소진한 경우



3) 사용자가 먼저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종료를 요청했으며, DJI가 그 요청을 확인한 경우.






5. DJI Care 프로그램 종료 및 양도



1) 고객님의 DJI 제품이 DJI 공식 반품 정책에 따라 반품된 경우, 고객님은 DJI Care 프로그램의 종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DJI 제품이 반납되지 않거나 고객님께서 DJI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된 서비스를 한 가지 이상 사용한 경우, DJI Care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없습니다.



2) DJI Care 프로그램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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