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류광고는 이쁘거나, 특이하게 생기거나, 희한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은 모습을 사용한다. 이게 어떤 효과가 있는 걸까???
고객이 그 옷을 입으면 그렇게 이쁘게, 멋지게 보인다는 것을 어필하는 것일까???
난 아직까지 잘 모르겠다.
이 시계는 통상적인 시계사진의 개념을 깨서 눈에 띄었다.
이런 깔끔하고 쉬운 광고가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스마트폰이라는 잡지보다는 작은 사이즈의 화면이라서 더더욱 심플한 이미지가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수르세트... 즐거운 술자리 (0) | 2019.03.08 |
---|---|
2003년 잡지광고들... (0) | 2019.03.06 |
2002년 잡지광고, 켄트 담배, 서든데쓰, (0) | 2019.03.03 |
2002년 광고들 (0) | 2019.03.01 |
2004년 잡지광고들 (0) | 2019.03.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