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왜 '보상판매'가 새로운 구매를 의미하는가?
NEXTISM,
STSTUSPHERE,
EXCUSUMTION,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이 알아주는 핵심역량, 기업미래 이끈다, (0) | 2019.02.18 |
---|---|
★★★★★★★★★★저성장시대의 맥가이버형 기술개발 (0) | 2019.02.18 |
★★★★★★★★리테일 르네상스, 소매점 르네상스, (0) | 2019.02.18 |
★★★★★뉴노멀 시대, 다시쓰는 제조성공방정식, - 일본 제조업 혁신사례 분석, (0) | 2019.02.14 |
★★★그린에너지 시대의 새로운 자원전쟁, (1) | 2019.0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