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Branding, 선택이 아닌 필수,
B2B브랜드,는 그 브랜드가 B2C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지크 라는 엔진윤활유를 잘 기억해보라~~~
엔진오일 교환은 카센터에서 한다. 구매자인 차량운전자가 하는 것이 아니다.
B2B브랜드일수록 최종사용자에 대한 인지도가 중요하다고 본다.
따라서 B2B 브랜드일수록 온라인노출에 신경을 써야 한다.
B2B Branding, optional, not mandatory,
B2B branding is because the brand affects B2C.
Remember the engine oil lubricant
Replace the engine oil at the car center. It is not the vehicle driver who is the buyer.
The more B2B brands, the more important is awareness of end users.
Therefore, B2B branding should pay attention to online exposure.
Thương hiệu B2B, tùy chọn, không bắt buộc,
Thương hiệu B2B là do thương hiệu ảnh hưởng đến B2C.
Nhớ dầu nhớt động cơ
Thay dầu động cơ tại trung tâm xe hơi. Nó không phải là người điều khiển phương tiện là người mua.
Càng nhiều thương hiệu B2B, nhận thức của người dùng cuối càng quan trọng.
Do đó, thương hiệu B2B nên chú ý đến việc tiếp xúc trực tuyến.
Marca B2B, opcional, no obligatoria,
La marca B2B se debe a que la marca afecta a B2C.
Recordar el aceite lubricante del motor.
Reemplace el aceite del motor en el centro del automóvil. No es el conductor del vehículo quien es el comprador.
Mientras más marcas B2B, más importante es el conocimiento de los usuarios finales.
Por lo tanto, la marca B2B debe prestar atención a la exposición en línea.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똑한 기계들의 시대, 인공지능이 만드는 미래세상, (0) | 2019.01.13 |
---|---|
computex 2013으로 본, PC생태계의 3대 혁신 키워드, (0) | 2019.01.06 |
★★★★★중국 일대일로의 기회와 시사점 (0) | 2019.01.03 |
환경산업의 실전 해외마케팅 방안 (0) | 2019.01.03 |
스위스 배출권거래제 소개 (0) | 2019.01.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