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화의 확산과 선진기업의 대응
유희의 동물, 호모루덴스,,
사용자의 자발적 참여와 긍정적 행동의 제고 그리고 반복,
"과정의 즐거움" 이란 개념이 중요,
일과 놀이의 결합, (지금 리포트 읽고 기록하는 것은 나의 일이자 놀이....ㅎㅎㅎ)
gamification,
자기주도적 업무환경,
체험의 상품화에 대해 염두에 두고서 사물을 다시 봐아겠다. 몇년전 이 리포트를 읽었을때 그 생각을 했는데...
나는 체험상품을 몇개나 만들었을까? 스몰미 정도, 스몰펫 정도...그러나 빅게임이 아니다.
이 리포트에선 슈퍼컴퓨터가 바둑고수를 못이긴다고 나오지만,,,불과 4년여후, 슈퍼컴퓨터는 이세돌을 이겼다.
★★★★★ Proliferation of gaming and response of leading companies
Animal, Homo rudens,
The user's voluntary participation, positive action, and repetition,
The concept of "enjoyment of the process"
The combination of work and play, (It is my job to read and record the report now ....)
gamification,
Self-driven work environment,
I will look back on things in mind about the commercialization of experience. When I read this report a few years ago, I thought of that ...
How many products did I make? It is about the small size, the small pet ... But it is not the big game.
In this report, the supercomputer says it can not beat the goalkeeper, but, just four years later, the supercomputer won the award.
★★★★★ Phổ biến trò chơi và phản ứng của các công ty hàng đầu
Động vật, Homo rudens,
Sự tham gia tự nguyện của người dùng, hành động tích cực và lặp lại,
Khái niệm "hưởng thụ quá trình"
Sự kết hợp giữa công việc và giải trí, (Công việc của tôi là đọc và ghi lại báo cáo ngay bây giờ ....)
trò chơi
Môi trường làm việc tự lái,
Tôi sẽ nhìn lại những điều trong tâm trí về việc thương mại hóa kinh nghiệm. Khi tôi đọc báo cáo này vài năm trước, tôi đã nghĩ về điều đó ...
Tôi đã làm bao nhiêu sản phẩm? Nó có kích thước nhỏ, thú cưng nhỏ ... Nhưng nó không phải là trò chơi lớn.
Trong báo cáo này, siêu máy tính nói rằng nó không thể đánh bại thủ môn, nhưng, chỉ bốn năm sau, siêu máy tính đã giành được giải thưởng.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영 실태와 성공적인 브랜드 경영추진전략, (0) | 2018.12.26 |
---|---|
★★★부상하는 1인가구의 4대 소비트렌드 (0) | 2018.12.26 |
★★★★★★★★★JOB Crafting, 일이 즐거워지는 변화 (0) | 2018.12.25 |
★★★★★클라우드 혁명이 바꾸는 미래 (0) | 2018.12.25 |
★★★★★오감인식 기술이 불러오는 혁신 (0) | 2018.12.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