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배터리: 알아야 할 모든 것
BMW i3 및 리튬 이온 배터리: 작동 원리
BMW i3 및 리튬 이온 배터리: 작동 원리
Jaguar i-Pace와 같이 대부분의 최신 전기 자동차는 장거리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Jaguar i-Pace와 같이 대부분의 최신 전기 자동차는 장거리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전기 자동차(EV)는 일반적으로 섀시 하단을 따라 배터리를 보관합니다.
전기 자동차(EV)는 일반적으로 섀시 하단을 따라 배터리를 보관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화재 발생 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화재 발생 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사 니오가 만든 전기차 배터리
중국 자동차 제조사 니오가 만든 전기차 배터리
Nissan Leaf 전기 자동차: 다양한 배터리 용량 선택 가능
Nissan Leaf 전기 자동차: 다양한 배터리 용량 선택 가능
Storedot 고속 충전 기술
Storedot 고속 충전 기술
Tesla Model S: 리튬 이온 배터리 충전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S: 리튬 이온 배터리 충전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기 자동차 배터리 기술 설명
► 최신 EV 배터리 가이드
► 용량, 비용, 위험, 수명
전기 자동차는 점점 더 자동차의 미래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배터리 기술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킬로와트시에서 킬로와트를 모른다면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전문 용어를 마스터하는 데 실제로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 유용한 가이드에서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작동 방식, EV(전기 자동차)를 구입할 때 찾아야 할 사항, 이미 Betamax 및 플로피 디스크를 쓰레기통에 넣은 것과 비교하여 최첨단 배터리 기술을 식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역사의.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는 미래인가?
전기 자동차는 어떤 종류의 배터리를 사용합니까?
오늘날 판매되는 대부분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는 근본적으로 동일한 배터리 기술을 사용합니다. 수백 개의 개별 셀이 포켓 모듈에 포장되어 하나의 대형 배터리를 만듭니다. 가장 큰 것들은 길이가 몇 미터이고 무게가 수백 킬로그램에 달하는 거대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이 스케이트보드 구성이라고도 하는 차량 섀시 내부 바닥 아래에 배치되는 이유입니다.
전 Tesla이자 현재 Lucid CEO인 Peter Rawlinson은 "차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작고 개별적인 요소는 셀입니다. 완성된 단위는 배터리입니다." 아래 다이어그램과 같이 외부의 여름 또는 겨울 기후에 관계없이 최적의 작동 온도를 유지하도록 조절되는 배터리 장치에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전기차 배터리 작동 원리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EV 제조사(예: Tesla, Jaguar)에서 사용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
하이브리드에서 볼 수 있는 니켈-금속 수소화물(예: Toyota)
기본 화학은 모바일의 배터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스마트폰은 빠른 충전 주기를 위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방금 거대한 규모로 배포된 Apple iPhone 또는 Samsung Galaxy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요구 사항은 복잡합니다. 많은 양의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빠르게 재충전하고 수천 번의 충전 주기 동안 에너지 밀도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을…
디딤돌 전기 자동차: 오늘 판매되는 최고의 하이브리드에 대한 가이드
비 EV – 최고의 자동차 배터리 충전기
EV – 최고의 자동차 배터리 충전기
전기차 배터리 용량
무게가 2톤 이상인 자동차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EV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큽니다. 에너지 용량은 일반적으로 킬로와트시(또는 kWh)로 측정되며 특정 시간 동안 배터리의 에너지 저장량을 나타냅니다. 내연기관 차량의 연료 탱크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esla Model S: 리튬 이온 배터리 충전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esla Model S(위)의 100kWh 배터리는 한 시간 동안 최대 100kW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상 운전은 그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므로 실제로 배터리는 재충전이 필요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 전기 기사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듭니까?
오늘 판매되는 최고의 EV
가장 긴 범위의 전기 자동차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EV를 고려하고 있다면 필요에 맞게 배터리 용량이 충분히 큰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운전이 짧은 홉이거나 학교가 시내를 돌아다니는 경우 더 작은 배터리 용량이 좋습니다.
Honda E와 같은 새로운 유형의 소형 전기 자동차가 상대적으로 작은 배터리 용량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Honda에는 작은 35kWh 배터리가 있습니다.
약 130마일 범위. 도심에 거주하는 경우 충분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범위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이 Jaguar가 292마일의 주장 범위를 위해 i-Pace에 85kWh 배터리를 장착한 이유입니다.
CAR은 Jaguar i-Pace와 함께합니다: 장기 테스트
전기 자동차(EV)는 일반적으로 섀시 하단을 따라 배터리를 보관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더 많은 범위가 필요할수록 더 큰 배터리 팩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자주 충전해야 합니다.
오늘날 가장 작은 배터리는 약 30kWh 정도이며 가장 큰 범위는 최대 100kWh입니다. 더 큰 배터리의 가격은 상당합니다. 우리의 충고는 당신이 집에서 충전하고 적당하게 출퇴근하는 한 더 작은 용량에 겁내지 말라는 것입니다.
수명, 신뢰성 및 보증
물론 EV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단지 일일 범위의 문제가 아닙니다. 일부 구매자는 배터리 자체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해 걱정하지만, 모든 증거에 따르면 자동차는 노화된 휴대 전화처럼 치명적인 배터리 사망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EV 배터리에는 셀이 너무 많아 수십만 마일을 주행한 후에도 용량이 유지됩니다. 새 제품일 때만큼 성능이 좋지는 않겠지만 앞으로 수년 동안 계속 책임을 질 것이며 인터넷은 수명이 다할 때까지 여전히 잘 작동하는 높은 마일리지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상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수명은 최소 10년이며 우리의 조언은 배터리가 고장나기 전에 자동차가 망가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100,000마일의 오래된 Tesla를 운전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판매되는 모든 새 전기 자동차가 7~8년 사용 후에도 원래 용량의 약 70%를 보장하는 장기 보증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BMW i3 8년/100,000마일
현대 코나 일렉트릭 8년/10만마일
기아 e-니로 7년/10만마일
재규어 i-Pace 8년/100,000마일
Nissan Leaf(아래) 8년/100,000마일
Nissan Leaf 전기 자동차: 다양한 배터리 용량 선택 가능
시장이 노후화되고 있는 1세대 Nissan Leaf가 여전히 좋은 구매가 되는 방식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EV의 잔존 가치가 상승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전기차 배터리가 비싼 이유는?
이 거대한 배터리에는 매우 비싸고 희귀한 금속이 많이 들어 있어 비용이 많이 듭니다. 전기 자동차가 기존의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에 비해 너무 비싼 이유입니다. 집약적으로 채굴된 리튬은 싸지 않다…
다행스럽게도 배터리 비용은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EV가 휘발유 등가물만큼 저렴해지는 상황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더라도 말이죠. 포르쉐 R&D 책임자인 마이클 슈타이너는 최근 CAR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점진적인 이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이 매년 2-3%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체 배터리: 이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는 누가 소유합니까?
현재는 대부분의 배터리가 EV 구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만 전기 자동차 초기인 2000년대에는 일부 제조업체에서 자동차를 판매하고 배터리를 별도로 임대했습니다.
르노는 이것을 한 브랜드 중 하나였지만, 이 시스템은 이제 거의 보편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구매 시점에 EV를 더 저렴하게 보이게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구독 계약에서 여러 달에 걸쳐 휴대폰이나 Netflix 비용을 분산하는 것처럼 배터리에 대한 금융을 지불하는 월리스 계약에 묶여 있을 것입니다. .
그것은 약간의 허위 경제였으며, 구매자가 배터리를 소유하지 않고 자동차를 구매한다는 생각을 미루는 중고차 시장에서 설명하기 어려웠습니다.
BMW i3 및 리튬 이온 배터리: 작동 원리
위험 및 환경적 영향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제조업체는 배터리가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안전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연료 탱크에 가연성이 높은 휘발유나 디젤을 저장한 채 지난 몇 년 동안 운전을 했다면 정말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예, 매우 높은 전압이 관련되어 있지만 승객은 위험한 충격에 절대 노출되지 않으며 어떤 경우에도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충돌 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차량 중앙에 낮게 포장되어 충격으로부터 보호됩니다. ,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화재 발생 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환경 영향? EV는 제조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실제로 전체 수명 주기 동안 환경에 더 좋다는 수많은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기 자동차가 도로 끝에 도달하면 귀중한 배터리를 제거하고 에너지(태양열 또는 사용량이 적은 메인 공급)를 저장하여 가정에 더 효율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업계 관측통에 따르면 스마트 에너지 공급 시스템은 차세대 기술입니다.
고체 배터리란 무엇입니까?
솔리드 s테이트 기술은 전기 자동차의 다음 큰 도약을 나타낼 수 있으며 더 작은 패키지로 훨씬 더 많은 범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체 배터리는 현재 리튬 이온 배터리에서 볼 수 있는 액체 또는 폴리머 젤과 달리 고체 전해질을 사용합니다. 이는 냉각 요구 사항이 적은 설치 공간이 더 작고 기존 배터리 기술보다 파워트레인 패키지에 필요한 전체 공간이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EV 개념이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로 미친 범위를 뒷받침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리튬 이온의 종말?
Storedot 고속 충전 기술
정확히. 리튬 이온은 솔리드 스테이트와 비교할 때 근본적으로 기술적으로 열등하지만 아직 경쟁에서 벗어난 것은 아닙니다. StoreDot과 같은 회사는 리튬 이온 기술에 대한 수년간의 R&D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전히 이를 더 확장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toreDot은 최근 2024년까지 5분 충전 시 100마일의 속도를 허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고속 충전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대량 생산은 같은 해에 예정되어 있으며 Daimler, BP, Volvo 및 Polestar는 앞으로 몇 년 동안 EV에 리튬 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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