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SEAL.
이 중국산 전기차가...중국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심각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예상들을 하고 있다.
그런데...이 차가 이번에 한국시장에도 들어올 것이 확실시 되는 것 같다.
과연 현대차, 기아차의 대응이 어떨까?
물론 국가이미지때문에 구입을 꺼려할 것이라 예상할수도 있겠지만...
아닐수도 있다.
현대기아의 기업중심적 고객대응에 신물이 난 고객들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리고 가격 등의 장점에 의해 중국 전기차를 선택할 가능성이 많다고 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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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로운 이름은 제쳐두고 이 세련된 전기 세단은 다른 시장에서 Model 3에 실질적인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차는 테슬라가 최고입니다. 회사(또는 괴짜 CEO)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업계에 미친 영향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는 Tesla Model 3 판매에서 알 수 있듯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모델의 인기에 반영됩니다. 라인업에서 가장 작은 모델은 미국과 해외에서 폭풍을 요리하고 있습니다. 수요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는 특히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미래를 준비함에 따라 일련의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기 미국에서 기아 EV6 및 머스탱 마하-E와 같은 제품의 출현이 EV 거대 기업으로부터 서서히 매출을 앗아가고 있으며 CarNewsChina.com에 따르면 비슷한 일이 세계 최대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사 BYD(Build Your Dreams)는 최근 다른 시장에서 Model 3와 경쟁할 멋진 EV인 Seal을 출시했습니다. 배터리 구동 세단은 불과 6시간 만에 22,637건의 주문을 받아 이미 예상을 뛰어 넘었습니다. 연간 생산량은 60,000대로 고정되어 있는데, 이는 중국 회사가 이미 빌드 슬롯의 3분의 1 이상을 충족했음을 의미합니다.
이유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Seal 라인업은 RMB 212,800(약 $31,900)에서 RMB 289,800(약 $42,400)에 이르는 4대의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46,990에서 시작하여 인센티브가 적용되기 전에 $62,990에 달하는 US Model 3 가격과 유리하게 비교됩니다. 가격 차이는 범위를 희생하여 오지 않습니다. 후륜구동 기본 모델조차도 중국 CLTC 테스트를 기반으로 하여 342마일의 범위를 자랑합니다.
더 인상적인 것은 최대 435마일을 여행할 수 있는 장거리 변형입니다. 범위 최고 성능 파생 제품(AWD 및 517hp 포함)은 운동성을 위해 일부 범위를 교환하지만 여전히 충전 간 404마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식 기술을 사용하는 저렴한 대안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Seal은 본질적으로 배터리 팩을 EV 본체에 연결하는 셀 대 본체 설정을 사용합니다. 배터리 크기는 해당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 변형은 61.4kWh 항목을 받는 반면 장거리 변형은 더 강력한 82.5kWh 배터리를 받습니다.
이것은 Tesla Model 3가 중국에서 직면한 유일한 위협이 아닙니다. Leapmotor의 C01은 여전히 저렴하며 성능과 기술 면에서 훌륭한 것을 약속합니다. C01과 씰 모두 미국에 진출할 가능성은 낮지만 다양한 보고서에 따르면 씰의 높은 가격이 Tesla에 실질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 다른 시장에 진출할 수도 있습니다.
https://applecar.tistory.com/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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