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SGMW, 인도네시아에서 전기차 생산 개시 : 마이크로카는 GSEV(Global Small Electric Vehicle) 플랫폼 기반으로 지난 6월 공개

by 리치캣 2022. 8. 15.
728x90
반응형

중국이 주변국을 통해서 확산하면...미국이 막지 못하겠네요. mosaic warfare의 분산개념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이 적수가 없는 F-22를 도태시키는 이유는... 전투의 컨셉이 변경됨으로써 전장에서의 유효성 뿐 아니라...유지비용의 내부적 한계도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미국은 전세계 공장을 다시 미국에 집결시키려는 1940년대 50년대 성공의 역사를 재현하려 하고 있고, 중국은 자본기반으로 모자이크 워페어 개념을 사용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저의 해석이 경영학에 무슨 군사학이냐 라고 말하는 공부만 하신분들이 많은데...ㅎㅎㅎ

저는 군사학이 경영학의 아버지라고 생각합니다.

제 의견을 기억했다가 나중에 시시비비를 가리시기 바라고,,,,

혹시 궁금하시면 500원 들고 태국 파타야의 바닷가 콘도의 수영장으로 찾아오시면 되겠습니다.

==========================================================================

SGMW, 인도네시아에서 전기차 생산 개시 : 
마이크로카는 GSEV(Global Small Electric Vehicle) 플랫폼 기반으로 지난 6월 공개됐다.


중국 자동차 합작 회사인 SAIC General Motors Wuling(SGMW)은 이번 주에 Airlangga Hartarto 경제 조정 장관이 참석한 행사와 함께 인도네시아에서 전기 자동차(EV)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현지 자회사인 PT SAIC General Motors Wuling Motor Indonesia는 연간 120,000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자바 서부의 Cikarang에 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Confero MPV와 Cortez 및 Almaz SUV를 포함하여 25,300대의 차량을 생산했습니다.

Cikarang 공장은 현재 회사의 GSEV(Global Small Electric Vehicle)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난 6월 인도네시아에서 공개된 배터리 구동 마이크로카인 Wuling Air EV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현대차가 아이오닉 5를 생산하기 시작한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생산되는 전기차 모델이다.

Air EV는 40hp 전면 장착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하는 인산철 리튬 배터리가 장착되어 최고 속도가 100km/h입니다. 중국에서는 CNY55,000(US$8,140)부터 가격이 책정됩니다.

회사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도네시아 바이어들이 올해 말 발리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의 공식 차량으로 지정된 에어 EV에 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s://applecar.tistory.com/517

 

SGMW, 인도네시아에서 전기차 생산 개시 : 마이크로카는 GSEV(Global Small Electric Vehicle) 플랫폼 기반으

SGMW, 인도네시아에서 전기차 생산 개시 : 마이크로카는 GSEV(Global Small Electric Vehicle) 플랫폼 기반으로 지난 6월 공개됐다. 중국 자동차 합작 회사인 SAIC General Motors Wuling(SGMW)..

applecar.tistory.com

https://www.just-auto.com/news/sgmw-launches-ev-production-in-indonesi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