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의 화장품 소비에서 K가 비중은 있는 듯 한데 소비와 직결되지는 않는 것 같다.
대부분 품목군 별로 소비 하는 동선을 보여 준다.
약 1시간여 동안 직원 동선과 소비자 동선을 지켜보고 있는데...
나에겐 Needs 가 아닌 Want. Want가 아닌 Demand 고객에 대한 사실정보가 필요하다.
================
EVE AND BOY 매장앞에서 카푸치노를 마시면서...
시장조사를 하고 있는데...
왜 매장 입구에 간이의자를 두었는지 궁금하네요.
왜 매장입구에 의자를 두고 사람들이 앉아있게 하는건가요???
명품매장처럼 입장객수 제한을 하는건 아닐거 같은데요.
아시는 분???
반응형
'놀면서 일하기 > AseanBusinessL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i 액션2 가격비교 : 태국 파타야 (0) | 2022.08.12 |
---|---|
영수증으로 기록하는 태국물가 (0) | 2022.07.15 |
로빈스 마트 물가...보나파시오 지역 in CEBU (0) | 2022.06.15 |
[커피가격 음료가격] Bubble Tea Station 2. .... 버블티스테이션...in CEBU (0) | 2022.06.15 |
sunnies face (0) | 2022.06.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