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우리카드 EXK카드 비밀번호 오류시....연락처

by 리치캣 2022. 6. 15.
반응형

우리카드 EXK카드 비밀번호 오류시....연락처

▣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1599) - 9955 (해외:82-2-6958-9000)입니다. 

해외에서 에러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해외:82-2-6958-9000)

 

==============================================

신뢰받는 우리은행!  o은숙 입니다. 우리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내용이 우리카드를 통해서 해외에서 결제 후 취소하시는 거라면 우리카드사로 상담을 받아 보셔야 하며, 우리카드사는 이메일상담 및 유선상담 코너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본 코너를 통해 카드 관련 상담은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우리카드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로그인-화면 상단의 [우리카드센터]-[고객센터]-[고객상담센터]-[이메일상담] 코너 또는 

 

스마트폰 우리카드 앱 로그인 후 후 오른쪽 상단 메뉴(三)에서 왼쪽 [고객센터]-[상담안내]f를 이용하시어 처리방법에 대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본 코너에서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다시 한 번 정중히 양해 요청드립니다

 

▣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1599) - 9955 (해외:82-2-6958-9000)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 평일 : 09:00~18:00 

☎ 1599(1588)-5000번  ARS 0번 -> 5번 (외환상담)

☎ 82-2-2006-5000(해외이용시)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    AF9956533          *본 광고는 쿠팡의 판매수수료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