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KOREA

온양창고. 온양창고카페 2

by 리치캣 2022. 3. 6.
728x90
반응형

온양창고. 온양창고카페 2

 

클래식도 아니고 첨단도 아니고...현재관점에서 보면... 애매한 디자인으로 보인다는...

 

영화에서 많이 본 미국 시골마을에 많이 있을듯할 차량...그런데 이 차는 사이드미러가 없네....?????  최신 카메라 방식. ㅋㅋ

 

이 하늘색 뷰익 차 이쁘다. 전기차로 만들면 잘 팔릴듯...^^

 

ㅋㅋ 고등학교때 교련시간에 쓰던 M16 모형소총.  교련때도 총열부러진거부터...제대로 된게 없었는데...여기도 그러네. ㅎㅎ  

 

수통...이건 언제쯤 개량될까???  완벽한 지배적 디자인인가???  그래서 안 변하는건가?

P-77 군용무전기 본체(배터리부분 없음)와 연습용 박격포탄...ㅎㅎㅎ

갑자기 보병학교에서 박격포 쏠때가 생각나네...ㅋㅋㅋ  다른 중대에서 동기가 포탄 넣고서 허리를 너무 심하게 숙이다가 발사된 박격포탄에 K-2 개머리판 날아갔다고 하던데...ㅎㅎ 그 기억도 나는구만... 

 

전보. ㅎㅎ 요즘 아이들을 전화는 알아도...전보는 모를 듯.

 

색이 멋있음. 살짝 쳐봤는데...강판 두꺼움. ㅎㅎ

 

앞좌석이 뒷좌석처럼....일렬로 된 쇼파. ^^

 

속도계기판이...무슨 점수판 같다는....ㅎㅎㅎ

 

클래식카는 공통점이 트렁크가 엄청 커보인다는 거...  이 정도 트렁크면...골프백 12개도 넣겠다. ㅎㅎㅎㅎㅎ

 

색깔 이쁜 자동차...

 

카페안에는 영화포스터들이...

 

인테리어에 많이 사용되는 유명한 차. 폭스바겐 미니버스.

 

미군 군무원이 쓰던건가? 앞에 추가범퍼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