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무인화 전투체계

Ukrainians Bait Russian Tanks into a Trap

by 리치캣 2024. 2. 10.
728x90
반응형

Baofeng BF 888S 워키토키, UHF 400, 470MHz, 888s 장거리 양방향 햄 라디오 송수신기, 사냥 호텔용, 1/2 개

https://s.click.aliexpress.com/e/_Dc6PBSn

 

5.94US $ 82% OFF|1/2 PCS Baofeng BF 888S Walkie Talkie UHF 400 470MHz 888s Long Range Two Way Ham Radios Transceiver for Hunting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Ukrainians Bait Russian Tanks into a Trap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 탱크를 함정에 빠뜨리다

https://www.youtube.com/watch?v=934KskVmLic

이 영상은 러시아 군대와 우크라이나 방위군 간의 전투 장면을 보여줍니다.
영상에서는 우크라이나의 카미카즈 드론이 러시아의 탱크와 장비를 파괴하는 장면들이 연출됩니다.
이를 통해 영상은 러시아 군대의 문제점을 탐색하고, 우크라이나의 방위 전략과 드론 기술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영상을 시청하면 어떤 도움이 될까요? 이 영상은 현재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군사 갈등과 방어 전략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며, 카미카즈 드론과 같은 고급 기술의 활용에 대한 인식을 높여줍니다.
또한, 영상은 전투의 현실과 위험성을 보여줌으로써, 군사 작전 및 안보 문제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투에서 일어난 일은?

러시아군 탱크와 병력들이 우크라이나군을 공격하는 모습이 미친듯이 인상적이에요.

하지만 이번 전투에서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군에게 지지 않았어요.

우크라이나군은 로드사이드 폭탄을 설치해 탱크 2대를 파괴하며 러시아군의 자극적인 행동을 뒤엎었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투에서 러시아의 탱크와 장갑차가 어떻게 파괴되었나요?

러시아의 탱크와 장갑차가 우크라이나의 지뢰에 맞아 폭발하고 파괴되었어요.

러시아는 장갑차를 후퇴시키려고 하지만 더 많은 지뢰에 맞아 두 번째 탱크가 파괴되었어요.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에 대비해 몇 가지 놀라움을 준비했고, 그 중 첫 번째 놀라움은 우크라이나의 카미카제 드론이 두 번째 장갑차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러시아의 장갑차는 지뢰에 막혀 움직일 수 없게 되고, 우크라이나는 그들을 완전히 격파합니다.

러시아의 탱크 또한 파괴되고, 우크라이나는 폭발물을 달아 놓은 새를 날려 러시아의 장갑차를 공격합니다.

러시아 탱크를 격파시킨 우크라이나 카미카제 드론은?

우크라이나의 카미카제 드론이 러시아의 탱크를 공격하여 치명상을 입혔어요.

러시아의 탱크가 격파되면서 큰 폭발이 일어나고, 러시아 장비들이 타 올라지는 장면이 담겨있었답니다.

우크라이나의 드론은 작은 틈새로도 침투할 정도로 경험이 많아요.

우크라이나의 리코누트러스나스들이 타겟을 정확히 제압하여 위협을 줄이고 있어요.

우크라이나 카미카제 드론이 하는 일은?

우크라이나 카미카제 드론이 버려진 러시아 MTLB 주위를 돌며 탱크를 파괴하고, 러시아 탱크를 파괴하는 다양한 모습을 순위로 정리하고 있어요.

또한, 러시아의 수송 트럭과 타이거 장갑차를 쉽게 격추시키며, 러시아의 탱크와 병사들을 파괴하는 장면들이 포함된 동영상이 제공되고 있어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투에서 UAV와 미사일 작전은?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정찰용 드론으로부터 숨기기 위해 2대의 S19 Msta-S 자주포를 숲 속으로 이동시켰어요.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이를 전부 발견하고, 안전하게 숨겨진 자주포를 상공 미사일인 하이마스로 제거했어요.

러시아의 UAV 팀의 작업 과정은 우크라이나 드론에 추적되어 지휘소로 이어졌습니다.

러시아는 오사 대공 미사일 시스템을 숲 속으로 이동시켰지만 실패했어요.

폭발탄을 발사하는 240mm 러시아 몬스터 2S4 튜립도 우크라이나의 하이마스에 맞아 파괴되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