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수원메쎄 : 핸드아티코리아 / 일러스트코리아 방문기록 3

by 리치캣 2021. 11. 6.
728x90
반응형

수원메쎄 : 핸드아티코리아 / 일러스트코리아 방문기록 3

 

머그컵도 개인화상품으로 적합한 대상...

이제 코로나가 정리되어가면...다시 일회용컵이 사라질테니까...

 

포앤뽀....네이밍 이쁘다...

 

여행과 음식....불가분의 관계. 나는 몽골에서 먹은 양고기도 맛있고, 태국에서 먹은 똠양꿍도 맛있고, 팟타이도 맛있던데...그런걸 그리면 아이템이 되려나??? ^^

 

캄포도마를 이용한 전시...^^

 

조금 무섭게 생긴 고양이 캐릭터...아릉이. 

 

뇽뇽이 총총이.... 뇽총이... 발음과 표기가 좀 어렵다.  

 

금손 인정...^^

나를 이렇게 그리면 어떻게 나오려나???

 

샤론의 평원... 쏘냥. 이분들에게 아미가 그린 아이들 캐릭터를 보여줬더니...(내가 입은 티셔츠에 인쇄되어 있었다.)

귀엽다고 했다. 그림 잘그려서 먹고살수 있다고도 하고...

그래서 고장난 액정태블릿이 생각나서... 22인치 액정태블릿 하나 바로 충동구매 확인사살했다. 

여기 디자인도...엄청 수준이 있다. 디자인이 단순하지 않고 약간 입체감도 있어보이고해서...일부러 이 작가분들에게 우리애가 그린 그림을 보여준 것이었다.

얘기는 많이 했는데...정작 홍보사진은 안찍어 줬네...

샤론의 평원 / 쏘냥.... 기억~!!!

 

 

여기는 벽면 배치와 전등이 들어간 간판을 잘 활용한 사례다. 

나름 눈에 띄고, 벽면도 입체감이 있어보이면서...상품이 정리되어 보여지는 느낌. ^&^ 좋다.

 

2D만으로 참 이쁘게도 잘 그린다.

 

미찌샵. 이름 기억하기 쉽구만....

 

키링은 아이들이 키보다는 가방 장식품이 아닐까?? 그런 개념, 그런 수요에 맞는 또 다른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이런 수첩류는 인기가 많을까? 관람당시에는 별 인기가 없는 듯 ...

 

듀박스의 에코백은 좋은 참조물 같다.

스몰펫랜드에서 이렇게 만들려고 생산장비를 사놨다. 

 

여기 에코백이 15000원인데...나름 아줌마들이 관심을....

커스터마이징 에코백은 매출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정말 금손들 많다. ㅎㅎㅎ

 

백상아... 여기도 나름 특이한 그림스타일

 

토끼굴 22번길. 나름 스토리가 있는 듯.... 요즘 K-pop이 세계관이 있어야 성공하듯이...ㅎㅎㅎ

 

여기 호랑이 달력 멋지다. 

각 월별로 호랑이 그림이 다르다. 내가 좋아하는 그림형태...^^

지자체장에게 판매하라고 조언했다.

 

여기도 뭔가 이야기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강벤.

 

같이 있고 싶다가도, 혼자 있고 싶어.

이 책은 MBTI 분석 기반의 내용이다. 연약한 심리상태에 대한 내용처럼 보인다. 

나는 그러지 말라고 말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이 고슴도치 인형...인기가 좋다. ㅎㅎ

 

10년전이었으면...아마 이거 샀을지도 모른다.

아주 얇은 스피커로 2.1채널을 만든다. 가격은 싸지 않다.  요즘 기성품 조합으로 5.1채널을 쉽게 만들기에...

국산이고 경박단소해서 좋긴한데...가격경쟁력은 의구심이 든다.

 

마스크에 붙이는 스티커...대단한 상품이다. 이게 원가가 얼마일까?  은행이나 대형행사에서 구입할 것 같다.

 

4만원이라고 사라고 하시던데...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