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사진작가,예술가

서울아트페어 첫날 촬영한 내용들

by 리치캣 2010. 5. 6.
728x90
반응형
둘째날은 우리 애기가 촬영한 거고, 이건 제가 첫날가서 촬영한 것의 일부네요. 물론 시간 없어서 조금만 보고 나와서 아주 일부입니다.

갤러리에서 여러작가의 작품을 한군데에 전시했네요


처음엔 이 토끼보고 확 끌렸는데...잠시후에 코끼리 보고 정말 확 땡기더군요.
나중에 제 미술관 만들면 이런 작품 ㅎㅎㅎ


호랑이인데,,,웬지 해태같은 느낌을 주는 돌작품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입니다. 큰 크기에 시원함까지..참 좋은 작품이었읍니다.

저에게 실천을 강요한 작품입니다.
이런 생각을 해놨었는데...full HD장비를 산후에 해야지 하면서 미루던 것이었습니다.
빨리 실천모드로 들어갑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실천을 강요한...
일단 좋은 카메라 하나 마련하고 바로 작업 들어가려고 합니다. ㅎㅎ
집에서 폐품으로 만들어보고 싶은 작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