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7

by 리치캣 2022. 3. 13.
728x90
반응형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7

집에 카약이 2대 있다보니...역시 카약이 눈에 들어온다는...ㅎㅎ

이건 옛날부터 출시되었던 접이식, 조립식 카약인데...이삿짐박스 재질로 만들어진 것으로...지금 보면 허접해보임...비슷한 가격에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특히 고무보트식 카약이 가격경쟁력과 보관성이 좋아져서...시장성 부족하다고 판단됨.

피싱카누 마이카누.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데...싼건지는 모르겟음. 

디지털 라인카운터...역시 컨버전스도 좋지만....디버전스도 좋다는....^^

            --->  convergence vs divergence

수중펌프가 물이 없으면 부력체가 다운되면서 펌프가 멈춰서 과열을 막듯이...이 플로팅 기포기는 물에 들어가면 기포가 작동되는 방식...훌륭한 아이디어링이라고 생각함.

조립과정을 볼수 있어서 재밌었다는... 그런데 이게 친환경소재면 좋겠는데... 자연분해만 되도....그렇다고 나무로 만들수도 없고....ㅠㅠ  전분 이런거로 안될까?

우성카약이 갈수록 가성비가 생기는 듯 하다. 접어서 큰 배낭 하나가 된다. 이 정도면 suv나 캠핑카에 싣고 다닐만하다. 내 피싱카약은 베라크루즈에 얹어도 약간 버거울 정도로 커서...지금의 전기차에는 꿈도 못꾼다. 그래서 사용불가상태..

이 카약에 스태빌라이저까지 하면 130-150만원인데....이걸 살걸 그랬나보다.

여기가 디자인이 이쁘다. 성능도 좋아보이고....사진 아래에 홀수선 깊은 카약은 접히기도 하고, 소형 전동스크류를 탈부착도 가능해서 아주 실용적으로 보였다. 접으면 좀전에 우성카약과 비슷한 규모가 된다. 이런게 더 실용적인 것 같다. 하드한 고형카약의 장점도 있지만...

갈수록 이런 장비에 눈이 간다.

이게 카약용 스크류...배터리와 한세트다.

비쥬얼 끝판왕...ㅋㅋㅋ 2억. 대형 캠핑카 한대 + 이 보트 한대면 ....  

태평양,대서양 건너는 것 빼고는....낚시놀이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 ^^ 지름신 청구서에 예약만 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