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EXCHANGE 아니구요. 환전소....ㅎㅎㅎ in 파타야.

by 리치캣 2022. 12. 30.
728x90
반응형

파타야 동네구경 마치면서....집으로 돌아오는 길...물론 구보로...ㅎ

 

이 택시색깔은 언제 바뀔까...바뀌지 전에 촬영을....ㅎㅎ

 

EXCHANGE 아니구요. 환전소....ㅎㅎㅎ

 

이 조형물의 스타일을 알고 만들었을까?  아니면 일본의 개입? ㅎㅎㅎ

 

사람들이 모두다 사진사, 사진작가가 되는 공간....^&^

 

역시 똑딱이카메라는 ISO높아지면 사진이 뭉게지는구나.

 

오징어 장사하시는 분인데...

우리가 어렸을때...쥐불놀이 하듯이...

오징어 굽는 숯을 해변에서 빙빙 돌려서 불을 붙이고 있다. 

역시 세상엔 모두 방법이 있다. 

 

지나는 길에 코리아타운도 촬영하고

 

터미널21을 상징하는 비행기...

처음에 봤을땐 신박했는데....ㅎㅎㅎ  계속보니...이젠 그냥 있구나 라는 생각이...

이걸 보면서...역시 여행은 돌아다녀야 하는거구나 라는 생각을 해본다.

 

이게 바퀴였네... 디테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