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3• Apple의 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by 리치캣 2023. 2. 1.
728x90
반응형

• > Apple의 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Apple의 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회사는 애플만이 아니다.
구글/알파벳 Inc
Google 프로젝트의 코드명은 Waymo입니다. 회사는 여기 전용 웹 사이트에서 "단어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드라이버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2017년 8월 비즈니스 인사이더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자율주행 기술 개발은 3년 전 구글과 같은 수준이다. 소식통은 여러 자율주행차 프로젝트의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애플의 자동차 기술을 직접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통은 자율주행 기술의 초기 진전에도 불구하고 "애플이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하며 애플의 자동차 계획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애플 iCar는 어떤 모습일까?
애플이 자율주행 시스템과 연동되는 자동차를 개발하기로 결정한다면 구글의 무인 포드 스타일 자동차와 비슷한 모습을 갖게 될까요? 대답은 아무도 확실히 모른다는 것입니다.
Apple은 출시 전에 제품의 세부 사항을 보호하기 위해 극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iCar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애플이 발표 전에 완제품을 내놓기 전에는 정말 추운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종종 Apple 제품을 아름답다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Apple이 사람들이 사랑에 빠질 자동차를 출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출시한다면 말입니다.
2015년에 애플이 몰고 다녔던 차를 기억하십니까? 몇 가지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지만 다시 한 번 목격되었습니다.
@macjshiggins가 Twitter에서 공유한 비디오는 Lexus SUV 위에 있는 Apple의 하드웨어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비교적 짧은 영상일 수 있지만 회사에서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포스터이자 Voyage라는 또 다른 자율주행차 회사의 공동 설립자인 Higgins는 대형 옥상 하드웨어가 아마도 "컴퓨팅 스택의 대부분"을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트렁크에 이 하드웨어를 수용하는 다른 자율주행차와 다릅니다.
또한 여러 차량에서 기술을 테스트하는 동안 이상적인 상황인 차량 간에 기술을 훨씬 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웹사이트 TopSpeed는 iCar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는 렌더링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Apple이 자동차를 설계하고 있다는 확증은 아니지만, 이것이 자동차 업계의 사람들이 Apple의 하이테크 전기 자동차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빛나는 Apple 배지가 꽤 멋질 것입니다.
Apple iCar: 특허
애플이 이 분야에서 특허를 출원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Apple의 연구 개발 부문은 10년 이상 자동차 기술을 연구해 왔으며 대부분 Cult Of Mac에서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2011년에 제출된 그러한 특허 중 하나는 iPhone 또는 iPad와 같은 iDevice에서 자동차 잠금을 해제하고 엔진을 시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09년에 제출된 또 다른 흥미로운 특허는 차량용 카메라 기술이 적용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의도한 바는 누구나 추측할 수 있지만 잠금과 같은 자동차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손 제스처를 감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또는 헤드라이트.
 
이 2012년 초 특허 차량의 구성에 집중합니다. 여러 사람이 한 대의 자동차를 이용하면서도 여전히 편안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애플이 내놓은 답은? iPhone을 사용하여 좌석 위치에서 이상적인 온도,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에 이르기까지 사용자 선호도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는 Range Rover가 Sport 모델에서 운전자가 선호하는 좌석 위치를 기억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그렇게 발전된 것은 아닙니다.
Apple은 이 특허로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이론적으로 다른 사람의 차에 타면 차에서 설정한 것과 동일한 기본 설정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허는 지오펜스를 기반으로 특정 자동차 기능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기 위해 iPhone의 위치 정보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이디어는 iPhone에서 전송된 신호를 활용하여 예를 들어 자동차에 접근하면 잠금을 해제하고 멀어지면 잠그는 것입니다. 이 특허의 다른 기능으로는 자동차 뒷좌석에 서 있을 때 트렁크를 여는 기능이 있습니다. 쇼핑할 때 확실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2017년 8월에 발표된 가장 최근의 특허는 차량 간 통신을 위해 블루투스 센서를 활용하는 시스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론적으로 센서는 근처의 자동차, 센서 및 GPS 시스템과 통신하여 운전자의 대시보드를 업데이트하여 사각지대에 있는 자동차나 근처의 긴급 차량과 같은 장애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특허는 이 기술을 자율주행차로 설명하지 않고 대신 오늘날 생산 중인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차 센서 및 사각지대 지원의 고급 버전과 비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