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1• Apple iCar는 언제 출시됩니까?

by 리치캣 2023. 2. 1.
728x90
반응형

루이스 페인터, 수석 작가 | 19년 12월 18일
 
목차
• > Apple iCar는 언제 출시됩니까?
• > Apple Car에는 어떤 기능이 있습니까?
• > Apple의 비밀 자동차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습니까?
• > Apple의 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 > 팀 쿡이 Apple Car에 대해 말하는 것
• > Apple iCar는 어떤 모습일까요?
• > Apple의 자동차 계획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생각
• > 특허
• > Apple이 자동화된 자동차를 연구하고 있다는 증거
• > 가격


Apple iCar는 언제 출시됩니까?
물론 무대에서 팀 쿡이 iCar를 발표하기 전까지는 Apple이 자동차 관련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언제, 또는 출시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솔직한 Apple 분석가이자 Apple TV 루머의 애호가인 Gene Munster는 2020년을 Apple Car의 출시일로 정했습니다. 그는 2015년 2월 고객에게 메모를 통해 적어도 5년 동안 iCar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 내년으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개발하는 데 5~7년을 소비합니다. 이는 팀에 대한 Apple의 공격적이고 까다로운 목표를 보여줍니다. 애플은 GM, 테슬라 등과의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가?
우리가 생각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2015년에 WSJ는 Apple이 2020년 발표의 원래 계획을 수정하고 대신 2019년 발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Apple이 내부적으로 iCar를 "약속된 프로젝트"로 지정했으며 Apple 브랜드 자동차의 타당성을 조사하는 데 1년 이상을 보낸 후 2019년 출시일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추가 보고서에 따르면 자율주행차 프로젝트는 2021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uggenheim 애널리스트 Robert Cirha는 2018년 3월 AppleInsider가 고객에게 보낸 연구 메모에서 Apple이 "향후 2년 동안 [자율주행차]에 올인 또는 올아웃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기술 혼란과 [잠재적 시장]의 순전한 규모를 고려할 때 올인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플의 시크릿 카 프로젝트가 취소됐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Apple Car를 기대했다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직원 200명을 해고한 것으로 보입니다(이 부서에서 해고가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2016년에도 해고가 있었습니다).
CNBC에 따르면 이 부서 직원 200명이 지난 1월 말 해고됐다.
CNBC는 애플 대변인과 자율 시스템 팀의 일부가 "기계 학습 및 기타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회사의 다른 부분에 있는 프로젝트로 이동될 것"이라고 말한 일부 "그룹에 익숙한 사람들"에 의해 확인된 뉴스를 받았습니다. .

그렇다고 애플이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작업을 중단했다는 의미는 아니다. 대변인은 CNBC에 애플이 "자율 시스템에 엄청난 기회가 있다"고 믿으며 이 프로젝트를 "역대 가장 야심찬 기계 학습 프로젝트"라고 설명했습니다.
팀 쿡이 애플카에 대해 말하는 것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도 2017년 6월 블룸버그와 만나 자율주행에 대해 논의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쿡은 애플이 "자율 시스템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것은 우리가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 기술이다. 우리는 그것을 모든 AI 프로젝트의 어머니로 본다. 아마도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일 것이다. 실제로 작업할 AI 프로젝트".
물론 쿡은 애플이 iCar를 생산하고 있는지, 무인이든 아니든,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이 기술을 사용할 것인지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는지 볼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지 제품의 관점에서 실제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Cook에 따르면 Apple은 현재 자동차 주변의 세상을 '관찰'하고 내비게이션 및 안전의 맥락에서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애플이 자율주행 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자동차를 연구하고 있다는 확인은 아니지만, 큰 도약도 아닙니다.
 
Apple의 Tim Cook도 2016년 2월 Fortune과의 인터뷰에서 Apple Car의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ook은 "탐색하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Apple은 도구, 회사 인수 및 기타 프로세스에 막대한 돈을 지출하기 시작하면 (소문에서 알 수 있듯이) 전문가 고용은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프로젝트에 "전념"하게 됩니다. "우리는 사람들로 구성된 팀과 함께 사물을 탐색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호기심의 일부입니다."라고 Cook은 말했습니다.
Cook이 iCar에 대해 말한 것도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Fortune과 이야기한 지 며칠 만에 Cook은 Apple 주주 회의에서 참석자들에게 미래의 가능성에 대해 놀렸습니다. 쿡은 보도에 따르면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억하십니까? 정말 신나는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아래층에 무엇이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음, 잠시 동안은 크리스마스 이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애플 브랜드의 자동차를 기다리게 될 것이지만, 애플 CEO의 최근 논평은 확실히 불에 연료를 더할 것입니다.
Apple의 2016년 4분기 재무 결과에서 Apple CEO 팀 쿡은 다음과 같은 답변을 했습니다.

Apple Pay, Siri 및 가장 중요한 Apple Car에 대한 질문이 쏟아집니다. CEO는 Apple의 소문난 전기 자동차의 존재를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지만 Apple은 "다양한 제품 세트에 대한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찾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공간은 자동차 경험을 혁신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있다는 것이 분명한 영역입니다." 그는 계속했다. "그래서 그런 관점에서 보면 흥미롭지만 오늘 발표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늘 그렇듯이 Cook은 수수께끼로 말하고 있지만 줄 사이를 읽으면 Apple이 어딘가에서 발표할 내용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플의 자동차 계획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생각
Gene Munster는 Apple이 자동차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2020년 출시일을 예상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2015년 2월 고객에게 메모를 통해 적어도 5년 동안 iCar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구겐하임 애널리스트인 로버트 시라는 애플이 자율주행차에서 일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는 2018년 6월 투자자들에게 "반대되는 뉴스 흐름과 지금까지의 주저함과 상관없이 궁극적으로 자율주행차를 출시할 것이라는 우리의 기대를 되풀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Cihra는 Apple이 다른 회사에 기술을 공급하는 데 만족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Apple이 자동차 자체를 만들 가능성이 더 높고 디자인과 제조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한다고 2018년 6월 The Mac Observer에 썼습니다. Cihr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장의 규모가 크고 Apple의 역사적 MO와 유사한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Apple이 필연적으로 자체 자동차 출시에 끌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ult Of Mac 보고서에 따르면 Bernstein 애널리스트 Toni Sacconaghi는 2018년 7월 "Apple이 R&D 지출 127억 달러 중 자율 주행에만 5억~10억 달러를 지출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애플이 자율주행차를 연구하고 있다는 증거
다음은 Apple이 자동차를 만들고 있음을 시사하는 가장 두드러진 소문과 증거를 나열한 곳입니다.
특허 내역 고유한 차량용 조명 시스템
Apple Insider가 처음으로 선택한 특허는 상황에 따라 변하는 조명 자동차 도어와 좌석을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차량 내 조명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이 특허의 제목은 "차량 좌석의 조명 시스템"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반면 기본 기술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특허에 따라 Apple은 광원을 숨기면서 자동차 주변으로 빛을 전달하는 특수 조명 덕트가 완비된 자동차 문이든 심지어 자동차 좌석이든 구조 내에서 섬유 연결 LED 및 OLED를 활용하는 조명 시스템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특허에도 언급된 내장형 센서와 결합하면 최종 결과는 눈에 띄는 디스플레이가 없는 문처럼 보이는 문이 되며 필요할 때 버튼이나 아이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객에게 좌석 위치를 조정하는 다양한 레버가 있는 위치를 보여주거나 차량이 움직일 때 승객에게 안전 벨트를 착용하도록 조언할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멋있게 들리지만 대부분의 특허와 마찬가지로 Apple이 자체 브랜드 자동차를 출시할 경우/때에 기술을 포함할 것이라는 확인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기술 회사와 마찬가지로 Apple은 미래 지향적 기술 특허를 많이 제출하지만 일반적으로 이것은 가까운 미래에 장치에 나타날 것보다 회사 R&D 팀의 이익을 더 잘 나타냅니다.
회사에서 자동차 관련 비밀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전 애플 직원
Apple의 자율주행차 프로젝트에 참여하던 Apple 엔지니어가 중국 자동차 스타트업의 영업 비밀을 훔친 혐의로 FBI에 의해 기소되었습니다.
Xiaolang Zhang은 2015년 12월부터 2018년 5월까지 Apple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2018년 7월 영업 비밀을 훔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Apple은 The Verge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Apple은 기밀성과 지적 재산권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당국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 개인과 관련된 다른 모든 개인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Apple의 보안 팀은 Zhang이 기밀 데이터베이스에서 "대량 검색 및 방대한 양의 정보 페이지 다운로드"를 담당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컴퓨터 키보드, 케이블 몇 개, 큰 상자”를 들고 애플의 자율주행차 연구실(당시 휴가 중)을 떠나는 모습이 CCTV에 찍힌 것도 인용됐다.
이 사건은 자동차 프로젝트가 진행 중일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FBI 문서에 따르면 "Apple의 135,000명이 넘는 정규 직원 중 약 5,000명이 프로젝트에 공개되었습니다."
Apple, 자동차 업계 베테랑 및 전문가 고용
아마도 자동차 산업에 대한 Apple의 관심의 가장 분명한 신호는 수년 동안 해당 분야에서 이루어진 고용의 수입니다.
12월에 2018년 회사는 Tesla의 수석 디자이너인 Andrew Kim을 고용했습니다. 그는 또한 Microsoft에서 Windows 10 UI, HoloLens 및 Xbox One S 디자인 작업을 했습니다.
이전에 Mac 하드웨어 부사장이었던 Doug Field는 Tesla로 이동하여 수석 차량 엔지니어가 되었고 2018년 8월 Apple로 돌아왔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팀 쿡은 2015년 7월 자동차 업계 베테랑인 더그 베츠를 영입했다. Doug Betts는 Nissan과 Toyota에서 25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7년부터 작년까지 그는 Fiat Chrysler Automobiles의 글로벌 품질 담당 수석 부사장이었습니다.
자동차 전문가가 LinkedIn 프로필을 변경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현재 직업을 "Apple Inc. 운영"이라고 설명하며 이는 WSJ 보고서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 비밀스러운 진술은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초의 자동차 관련 고용이 아닙니다. 2015년 2월부터 Apple은 자동 주차 차량을 개발하는 V-Charge 프로젝트를 이끈 스위스 연구원 Paul Furgale과 같은 자동차 산업 전문가를 조용히 선별해 온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2월 Business Insider 소식통은 Tesla 직원이 Apple로 이동하여 일하기 위해 "점핑 배"를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LinkedIn을 통한 증거는 주로 인턴십을 통해 Tesla에서 엔지니어링 경력이 있는 현재 Apple 직원의 프로필 50개를 통해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Apple Insider는 Tesla CEO Elon Musk가 Apple이 Tesla 엔지니어를 영입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250,000 계약 보너스와 60% 급여 인상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2015년 2월 The Korea Times는 Apple이 삼성의 기술 전문가, 즉 배터리 기술 전문가를 유인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마도 iPhone용 배터리 작업을 할 수도 있지만 배터리로 작동하는 전기 자동차 작업을 제안하는 보고서도 있습니다. 익명의 한 삼성 관계자는 애플이 경쟁력 있는 혜택과 많은 연봉을 제공한다고 말하면서 "우리 직원 중 일부는 애플에 고용됐다. 그들은 현재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는 애플 본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2015년 2월에 제기된 소송은 Apple이 전기 자동차 배터리 제조업체 A123 Systems의 엔지니어를 밀렵하기 위해 "공격적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The Register는 2015년 6월에 Apple이 자동차 프로젝트에 직원을 너무 빠른 속도로 재배치하고 있어 다른 부서 리더들이 인재 손실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2018년 5월까지 New York Times 기자와 이야기한 프로젝트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프로젝트는 사기를 떨어뜨리는 반복적인 방향 변경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1,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는 정점에서 수백 번 이탈했습니다. 이년 전."
그렇다고 해서 프로젝트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2013년 Apple을 떠나 Tesla에 합류한 Doug Field는 이제 Project Titan 자동차 팀과 함께 일하기 위해 Apple로 돌아왔습니다. Field는 회사에 재직하는 동안 Tesla의 차량 개발을 이끌었습니다.
Project Titan은 이전에 Apple에서 은퇴했지만 자동차 프로젝트 작업을 위해 2016년 회사로 돌아온 Bob Mansfield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Mansfield가 2020년 12월 은퇴하여 Apple Car 팀이 새 부서로 이동했습니다.)
Variety 보고서에 따르면 340만 구독자를 보유한 과학 관련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Mark Rober도 자율주행차 프로젝트에서 Apple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Apple VR 관련 특허 몇 건에서 Rober의 이름을 발견했습니다.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
애플의 자율주행차
2018년 5월의 macReports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62대의 자율 주행 차량과 87명의 운전자로 구성된 테스트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7년 4월 캘리포니아에서 첫 테스트 허가를 받은 이후 자율주행차를 테스트해 왔으며 출시 이후 꾸준히 테스트를 확대해 왔습니다. 애플이 자체 차량 라인이 아닌 자율주행차 소프트웨어용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애플이 소프트웨어만 연구한다면 그렇게 많은 차량을 도로에 내놓을까?
애플과 폭스바겐
Apple의 무인 자동차는 현실화에 조금 더 가까워졌지만 우리가 구입할 수 있는 방식은 아닙니다.
Apple은 Volkswagen과 협력하여 직원들이 출퇴근할 수 있는 무인 차량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New York Times 보고서는 "Apple이 Volkswagen과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T6 Transporter 밴 중 일부를 Apple의 직원용 자율 주행 셔틀로 전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일이 "일정보다 늦어지고 거의 모든 Apple 자동차 팀의 관심을 소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VW는 Apple이 파트너로 선택한 첫 번째 선택이 아닌 것 같습니다. NY Times 소식통에 따르면 Apple은 과거에 BMW 및 Mercedes-Benz와 "완전 전기 자율 주행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거래를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차량 실내 온도 조절 특허 출원
이것은 작업 중인 iCar의 증거일 수도 있고 단순히 CarPlay 또는 미래의 차량 내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되는 소프트웨어 컨트롤에 대한 계획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네이 일 수 있습니다

 

 

 

 

 

 

 

 

 

 

 

 

 

Apple 및 기타 회사의 많은 특허 활동은 투기적이며 어떤 결과도 가져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Apple이 차량의 실내 온도 조절에 대한 특허(2018년 4월에 공개됨)를 제출한 것은 자동차가 회사의 생각 속에 있음을 확실히 (다시 한 번) 나타냅니다.
특허 번호 2018001734는 "최적의 편안함 조건" 유지를 포함합니다.
"공조 시스템은 창문 어셈블리, 선루프 어셈블리 등 기후 조건을 제어하기 위해 다양한 차량 구성 요소를 제어합니다."라고 AppleWorld는 기록합니다. "다양한 탑승자 신체 부위의 감지된 온도를 최적화하고 하나 이상의 임계값 세트 내에서 다양한 기후 특성을 유지하는 최적의 편안함 조건을 결정합니다."
애플 임원, 자율주행차 프로젝트 개요
Apple의 인공 지능 연구 책임자인 Ruslan Salakhutdinov는 2017년 12월 NIPS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Apple이 작업하고 있는 여러 프로젝트에 대해 길게 말했습니다. 하나는 이전에 공개되었지만(아래에 설명된 대로) 일부는 Apple을 따르는 대중에게 뉴스였습니다.
컨퍼런스 방문객들은 카메라에 물이 튀고 보행자가 주차된 차량에 가려져 있어도 카메라 이미지에서 보행자를 식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들었고, Apple은 조명 및 도로 표시와 같은 자동차 관련 기능의 상세한 디지털 지도를 위해 데이터를 수집해 왔습니다. .
Wired는 연설에 대한 전체 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le 과학자들이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
Apple에서 근무하는 한 쌍의 컴퓨터 과학자인 Yin Zhou와 Oncel Tuzel은 2018년 11월 보행자 및 자전거 타는 사람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동화된 자동차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저널 arXiv.org에 게시된 이 연구는 VoxelNet이라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특징 추출 및 경계 상자 예측을 단일 단계의 종단간 훈련 가능한 딥 네트워크로 통합하는 일반 3D 감지 네트워크"입니다. 이 시스템은 유망한 결과를 보았지만 도로가 아닌 시뮬레이션에서만 테스트되었다고 과학자들은 보고합니다.
간행물 제안은 애플이 전통적으로 연구원들에게 부과한 비밀을 완화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되지만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발표가 임박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학문적 개방 정책에 익숙한 인공지능.
자율주행차 규칙에 대한 미국 교통 규제 기관에 애플 펜 서한
많은 사람들이 Apple이 자율주행차 프로젝트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믿었지만, Apple의 제품 무결성 담당 이사인 Steve Kenner가 미국 운송 규제 당국에 보낸 편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은 분명히 "운송을 포함한 많은 분야에서 자동화 시스템의 잠재력에 흥분했다"며 "자동화 차량의 상당한 사회적 혜택"이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pple 대변인은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보낸 서한(2016년 12월)이 "기계 학습 및 자율 시스템에 대한 막대한 투자"에 의해 촉발되었으며 업계에서 모범 사례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이 서한은 "기성 제조업체와 신규 참가자가 동등하게 대우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규제 당국이 자율주행차 테스트와 관련하여 너무 많은 규칙을 도입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Kenner는 또한 회사가 시스템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한 회사에서만 가능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포괄적인 그림을 구축하기 위해 충돌 및 아차 사고에서 얻은 데이터를 공유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물론 애플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너무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편지에서 언급하지 않는 것은 성격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 Kenner는 데이터 공유로 인해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손상되어서는 안 되며 규제 기관이 "자율주행차 데이터의 수집, 사용 및 공유와 관련된 프라이버시 문제를 해결"한다고 말합니다.
애플,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차 허가 획득
Apple이 2016년 말 NHTSA에 보낸 서한에 따라 Apple은 캘리포니아의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2017년 4월 월 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이 허가로 Apple은 2015년형 Lexus SUV 3대를 자율 주행에 필요한 모든 기술로 개조할 수 있습니다. 이 허가증은 또한 테스트 중에 6명이 차량에 앉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필요한 경우 운전을 인계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Apple이 폐쇄된 트랙에서 성공적인 테스트를 수행해 왔으며 자율 주행 시스템이 처리해야 할 변수가 더 많은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하여 시스템을 실제로 추진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pple은 여전히 자율 주행 iCar를 개발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제조업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율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까? 두 옵션 모두 가능하지만 확실하게 알아보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Apple Car 캠퍼스에서 늦은 밤 들린 '엔진 소음'
애플이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지 않다면 이 루머는 설명하기 꽤 어려울 것입니다: AppleInsider 보고서 2016년 2월에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있는 Apple의 신비한 캠퍼스(Apple이 자동차를 개발하는 곳으로 추정됨) 근처에 사는 누군가가 밤에 시설에서 나는 "모터 소음"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이 주민은 "어젯밤 밤 11시에도 모터 소리가 나야 하느냐. 창문을 닫아도 소리가 들린다"고 말했다.
그러나 거주자는 착각할 수 있습니다. 건설 소리는 특히 멀리서 엔진이 돌아가는 소리와 유사하게 들립니다. 작년에 Sunnyvale은 Apple이 운영하는 건물 중 하나에 "창문 없는 수리 차고"를 지을 수 있는 허가를 Apple에 발급했습니다.
애플이 이 시설에서 프로토타입 자동차를 만들고 있다면 소음은 악명 높은 시끄러운 과정인 금속을 성형하는 데 필요한 선반과 밀의 소리일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Apple, 자동차 관련 도메인 이름 구매
2016년 1월 MacRumours가 처음 보도한 바와 같이 Apple은 apple.car, apple.cars 및 apple.auto를 포함하여 다수의 자동차 관련 도메인 이름을 구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는 2015년 12월에 이루어졌으며 특정 도메인 이름 및 IP 주소에 관한 정보를 찾는 서비스인 Whois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Whois 레코드는 2016년 1월 8일에 Apple이 등록 기관인 MarkMonitor Inc를 통해 도메인을 등록했음을 보여주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지만 현재 등록된 도메인 중 어느 것도 활성화되어 있지 않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Apple이 Apple Car에서 작업하고 있다는 확인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Apple의 차량 내 시스템인 CarPlay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도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Apple Car 소문에 비추어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려는 잠재적인 사기꾼을 막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을 하긴 했지만, Apple은 발표 몇 달 전에 iCloud.com을 구입했으며 MacRumours에서도 인수했습니다.
애플, 2차대전 해군기지에서 자율주행차 테스트 중
적어도 가디언의 2015년 8월 보고서에 따르면 프로젝트 타이탄이 진행 중입니다.
이 신문은 애플이 이미 자율주행차를 개발했으며 이제 테스트만 하면 된다고 보도했다.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하는 Google 및 Tesla와 같은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달리 Apple은 눈에 띄지 않기를 원합니다. 즉, 회사는 비밀 프로젝트를 테스트할 수 있는 바리케이드 문이 필요합니다.
분명히 Apple은 완벽한 극비 테스트 기반을 찾았습니다. Guardian에 따르면 2016년 5월에 Apple의 엔지니어들은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샌프란시스코 근처의 해군 기지가 사용되지 않는 GoMentum Station에서 관계자들을 만났습니다.
이 기지는 고속도로에서 가축 사육장에 이르기까지 매일 20마일의 대중 교통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장한 군인들의 24시간 감시는 대중이 시설 주변을 코를 찌르는 것을 방지합니다. GoMentum 관계자에 따르면 기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보안 테스트 시설"입니다.
그러나 가디언이 입수한 유출 보고서는 애플 팀과 고멘텀 관계자 간의 회의에 대한 공개 요청 기록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Apple iCar에 대한 언급은 없으며, Apple 엔지니어인 Frank Fear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고멘텀]을 사용하게 될 당사자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