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한성컴퓨터 사장에게 묻는다~!!! : 황당한 한성노트북

by 리치캣 2019. 8. 19.
728x90
반응형

한성컴퓨터 사장에게 묻는다~!!!


한성노트북 사장은 

현대자동차 에쿠스를 사서 또는 소나타를 사서,

구입한지 2달 정도 된 신차를 회사 주차장에 세워두었는데,

퇴근할때 보니 자동차 유리창이 다 떨어져서 차안에 뒹굴고 있어도,

침착하게(?) 얌전하게(?) 현대자동차까지 차를 운전해 가서, 

AS를 신청한 후, 

새로산 자동차를 사용하지 못하는 동안, 택시를 타고 다닐까???


그렇지 않다면, 현대자동차에게 새차인데 유리창이 떨어지는게 말이 됩니까? 라면서 환불을 요청할까??? 


여러분의 의견은???


1차 문의 (위메프 에서 구입했으니 위메프 게시판에)

환불 요구합니다.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네...96년부터 지금까지 수십개의 노트북을 써봤지만... 가만히 나둔 노트북 모니터가 자동분리되어 있는 건 처음봅니다. '담당자 바로 전화해서 환불조치 바랍니다.
어쩌고 저쩌고 헛소리 하지 마시고,, 제품이나 제대로 만드시기 바라구요.
그나마 외부모니터로 화면 보면서 자료는 다 이동할테니...
자료옮기고 업무 못하는 것도 비용이요. 그 비용도 지불할거면 저한테 따지시고,,,
그거 아니면 바로 환불조치하고 마칩시다. 잘 포장해서 회송할테니...
황당하네...아침에 출근했다가 저녁에 와보니...모니터가 덜어져 있고
자세히보니 모니터는 검정테이프로 붙여져 있다는...황당.
아뭏든 담당자 본인에게 바로 연락하시오.
해도 너무하네....국산품에 가성비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이런 황당함이... 댓글 남기는 남일 하지 말고, 전화하시오.





2차 문의 (위메프 에서 구입했으니 위메프 게시판에)
참고로... 떨어져있는 모니터,,,, 다시 검정테이프 위치에 맞게 붙였는데,,, 모니터는 안켜집니다. 그래서 앞에 말했듯이 외부모니터로 급하게 자료만 옮기는 중이오,
내일 바로 환불해주시오. 그냥 LG노트북 사게....
헛소리하면 내 업무시간 초당 100달러로 계산해서 청구하겠소. 자료 옮기는 시간이 업무시간이오.
그리고 제품... 조금만 더 정성스럽게 만드시오.


한성컴퓨터에서 아무런 연락없음. 92019년 8월 20일 오전)

열받아서 AS센터에 전화하니, 여직원이 환불 불가하다함. 올 여름에 더워서 액정떨어진 문제가 많이 발생했다고 그 여직원이 말함. 액정떨어진 사실을 솔직하게 말해주면 제조,유통업체는 책임이 면해지는 건가???

계속해서 as규정만 말해서... 의사결정권자가 연락하라고 하니, 이번엔 남자가 전화해서 무슨말인지 이해는 하는데 환불은 안된다고 함. 그래서 한성노트북 사장은 자동차 구입해서 2달도 안되 유리창 내려앉으면 환불요청 안하겠냐고 물으니...또 이해한다고 함.. 참 이해력 좋은 한성컴퓨터 cs직원들...

그래서 한성컴퓨터 사장은 모든 물건을 as만 해주면 되는건지 회신을 달라고 요청함.

아뭏든 일하는데 노트북이 분산되니 시간낭비가 발생해서 as할 생각을 하고 찾아보니, 근처에 AS센터 없음. ㅎㅎㅎ 심지어 중국회사 레노보도 있는데...

그런데 아까 CS직원은 근처에 AS센터 있다고 했음. 그냥 막던지는 CS팀



3차 문의 (위메프 에서 구입했으니 위메프 게시판에)

천안에는 AS센터가 어디에 있소? 
아까 전화통화로는 근처에 있다고 하던데...검색해도 없소.
대충 대답하면 CS 인가요?
구입한지 2달도 안되서 액정이 저절로 분리되는 제품을 AS받으러 고객이 시간까지 허비해야 하는거요?
그럼 그 시간비용은 한성컴퓨터 사장이 지급하는거요?
한성컴퓨터 구매관리팀은 불량부품 들어오면, 제품 생산,납품도 안하고 부품사에게 가서 AS받아서 감사히 지연납품합니까???
어느 정도 수준 이상의 불량제품이면 환수하고 환불하고 다음에 더 완벽한 제품 만들테니 꼭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래야 제대로 된 CS 아닐런지???
아뭏든 한성컴퓨터 사장 전화번호 알려주시오. AS 받기위해 소모되는 시간비용은 정식청구해야겠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