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6

by 리치캣 2022. 3. 30.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6

전자담배 프랜차이즈...내가 애연가가 아니라 그런지...

담배의 가치는 모르겠다. 아뭏든 큰 시장...바피움.  아편이 오피움인데...ㅎㅎ

짱탁구...이거 재밌었다. 운동된다. ㅎㅎㅎ 실내골프, 실내야구 그리고 실내탁구...

탁구가 조금 쳐본 사람들은...배트민턴 만큼이나 운동되는 스포츠라는 것을 안다. 그런면에서...비용만 적정하고 AS 등 후속지원이 잘 된다면...오토매틱 수익모델이 될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와인에도 옛날엔 관심 많았는데...

커피값...한국이 워낙 비싼터라...착해보이네...

어렸을때 우표도 많이 모았었는데...지금은 동생집에...

무인창업...

로봇창업과 무인창업이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의 가장 큰 트렌드...

그런데 완벽한 무인화는 아직 과정중인 것 같다. 그리고 완벽한 무인화도 나름 문제는 있다.

자본에 의한 자본수익만 존재하는 사회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무인창업 밥끼.

무인창업.... 양날의 칼로 보인다. 아직까지는...

더팜홈쿡, 여기도 밀키트 무인,반무인 매장개념.

카앤피플...내가 자동차 수리하는 재주와 경력이 있으면... 호주나 동남아에서 창업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ㄴ

버거스캔들... 가치를 파악하지 못했다. 

진이찬방...반찬. 반찬전문점도 오래전부터 호응이 많던 분야인데..1인가구 늘면서...수요는 유지될듯.

셰프인하우스 도 밀키트 + 반찬의 무인매장이다. 

셀프무인결제 + 원격제어...   아직은 과도기이지만... 자본이 몰리기 시작하면 신속하게 전환될수도...

물론 그 뒤엔 라스트마일을 구조화해온 더 큰 자본들이 대기중이지만...

공만치킨...공들여 만든 치킨.  

공든 닭이 맛없으랴...   아이디어 좋다 ^^

얼굴인식 AI 커피머신...

얼굴을 알아보고....커피말고 또 무엇을 줄수 있을까???

니오에겐 서브머신건을?  스미스에겐 베레타 권총을??? ㅋㅋㅋ

PC방 프랜차이즈의 고인물...OX.

이 컴퓨터 멋지다. 그런데...최근 애플이 환상적인 데스크탑을 내놨던데...

그런거 모아놓은 업무전용 PC방은 어떨까 생각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