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5

by 리치캣 2022. 3. 30.
728x90
반응형

구도로통닭... 맛있다는 말을 들었다. 조만간 야우리에가서 먹어볼 예정...^^

치즈반 양념반이 맛있다고 해서...한컷...ㅎㅎ

서빙로봇들의 행진....

페이워치. 상세하게 별도 소개도 했다. 본 블로그 참조

직원관리에 있어서 편리함을 제공한다. 

국내는 물론...해외에서도 가능~!!!  이게 최고의 장점.

해외에 지사가 이미 있어서 가능하다. ^^

업무관리도 가능해서...원격으로 업무지시가 가능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별 다섯개 ★★★★★

브이디멤버스... 여긴 자세히 못살펴봤다. 

온라인쇼핑몰 매출확대 컨설팅 회사라고 하는데... 세미나를 가보고 싶긴 하지만...시간이 맞지 않는다.

이번주는 일정이 많고, 다음주는 제주도 가야해서...

처음엔 멋진 광고아이템으로 보였는데...자세히 물어보니...그냥 디스플레이 정도...

해외 매장에서 사용할 생각이었으나...그냥 태블릿을 이용하기로...

이 더치커피 맛있었다. 기계값이 600만원.

전기장치가 아니라...중력으로 내리는 방식인데...

원두에 따라 맛이 달라지겠지만...나름 입맛에 맞았다는....  중요한 것은 판매채널...^^

담배자판기 테스트...얼굴인식으로 미성년자를 거부하는 방식.

그리고 나서 신분증...  어른이 대신해주면.???  그럼 문제해결...

그런데...냄새도 않좋고...소위 몸에서도 쩔은 냄새가 나는 담배는 왜 태울까?? 나는 아직도 담배는 효용가치를 잘 모르겠다.

 

까까주까... 네이밍 귀여움. 더가 more 가 될수도 있고, the가 될수도 있고... 

그런데 4글자라...유명해지면 까주 라고 약어를 쓸까???

대표님이 나이가 좀 되시나보다. 제품명이 고돌쇠...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