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익스트림.격투기.서바이벌

패러매거진, PARA magazine, 3

by 리치캣 2021. 12. 20.
728x90
반응형

패러매거진, PARA magazine, 3

장보고배 대회결과, 안전비행수첩, 열기류비행...ㅋㅋ

공수부대, 707 가려고 대학생활 내내... 나름 열심히 비행을 했었던 기억이....

1990년 가을즘에.... 영종도 착륙장에서 헬멧도 안쓰고...(헬멧이 1개밖에 없어서...앞에 비행한 전자과 동기에게 줬었다. 나보다 비행을 덜 해본 친구라...)

그리고 패러글라이더 말고, 패러슛으로 비행하다가 (그때는 패러슛 2대가 기체의 전부였다.) 소나무 사이에 떨어지면서 40여분 기절해 있다가...글라이더 추스려서 착륙장으로 왔던 기억이 난다.

무전기도 없는 시대여서...먼저 이륙한 동기가 등산로 옆 큰 나무에 추락한 사실을 소리소리 고래고래 질러서...알려주고서...나는 우측 소나무가 잔뜩 있는 곳으로 추락같은 착륙(?)을 했다. ㅎㅎㅎ 기억이 생생하다. 

이 잡지에 바람소리 회장의 이름이 나온다...ㅎㅎㅎ 그래서인가...이 잡지를 아직도 간직하고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