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커피마시면서 보병투어 기록중 20220816

by 리치캣 2022. 8.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콘도앞 소들 보면서...
보병투어 출발~~~
아....덥다.
좀 더 까매지면....
완전 태국 아저씨 될듯  ^^ ㅋㅋㅋ


오늘은 대낮부터 다가오는
웡아맛 동네 "일진 짱"들....ㅋㅋㅋ
내가 삥 뜯길 짬밥은 아닌거 같아서...사진찍으면서 놀아주다 다시 출발...



그리고 바나나 자라고 있는 바나나 나무.


처음에 무엇인지 헷갈렸다
자세히 보니 장애인을 계단 한칸 올리기 위해서 만든 별도의 시설이었다
언뜻 보면 2층 3층까지 올릴 거 같지만
자세히 보면 겨우 한 칸 올리기 위한 시설이다
상당한 배려 라고 생각한다


브리샤??? ㅎㅎㅎ
대한민국 1호 포니보다 더 오래된
브리샤라는 차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
이 차 전면 그릴은 브리샤와 거의 동일한 것 같다
도대체 몇 년식 차일까 ?
뒤를 보니 닛산 차량이다

분명히 오래 전부터 있던 커피숍인 것 같은데...
오늘 처음 들어가 봤다
왜 그 전에는 눈에 띄지 않았을까 ??
내부가 상당히 잘 되어 있고 깔끔하다
바닥도 별도의 공사가 돼서 안에는 많이 시원하다
이런 아이디어는 도처에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카푸치노 아이스를 시켰는데 맛도 괜찮다
일본의 프랜차이즈 아이템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