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NEWS

민폐국가 중국 : 중국 시진핑의 시대를 끝낼 요소들...

by 리치캣 2020. 1. 27.
728x90
반응형

중국 시진핑의 시대를 끝낼 요소들...

https://www.youtube.com/watch?v=m7DxdJuPlwA

 

동시에 중국은 이번 바이러스의 창궐로 인해, 

세계경제의 급락을 발생시켰다. 많은 주변 국가에게도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

그래도 사과 한마디 없구나,...

"민폐국가 중국"이 탄생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민폐인지 모르는 듯하고, 알려고도 하지 않으며, 감추고 속이기에 급급한 것 같다.

한국은 현대자동차부터 많은 기업들이 조업정지 사태가 발생했고, 많은 유통업체와 작은 가게들이 소비폭락으로 고생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시작은 '중국 우한 폐렴' 이다.

그들이 박쥐를 먹었건, 두더쥐를 먹었건, 천상갑? 이라는 아르마딜로 비슷하게 생긴 것을 먹었건, 그들의 문화이니 존중한다.

그러나 최소한 질병이 발생되지 않게는 조치해야 국가 아닐까???

그리고 그런 사태가 발생했으면 사실을 사실대로 밝히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최소한 미안하다는 표시는 해야 하는것 아닌가???

이런 태도는 일본과 동일하다.

일본은 대동아공영권이라는 헛소리하에 히로이토 일왕의 지휘를 받아 아시아 국가에게 군대를 통한 학살을 하였다.

중국은 바이러스로 전세계의 경제를 폭락시키고 더더욱 하층민의 삶을 어렵게 하고 있다. 그리고 계속 그럴 것 같다.

조만간 일본이 올림픽을 한다고 한다. 아마도 절름발이 이거나,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개최취소사태가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해본다.

우리는 민폐국가 일본과 민폐국가 중국 사이에 있는 지정학적으로 늘 긴장하고 살아가는 대한민국이다.

우리 대한민국은 보다 강력한 경제력,군사력,사회공동체 수준으로 그들을 통제가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필리핀,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폴,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 인도, 몽골, 위구르, 티벳 등과의 연계로

청나라 이전의 작은 중국이 되는 상황으로 유도해야 할 것이다. 

그래야 최소한 대한민국이 양동작전의 가능성이 보인다.

이 글을 통해 "민폐국가 중국" 민폐국가 일본" 이라 지칭하고,

이 단어를 일반화 하고자 한다.

동시에 우리 대한민국이 그런 사회가 되지 않도록 스스로 경계하고 또 경계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