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중국산 전기자전거가 넘쳐나는데......RCA라는 회사가 전기자전거를 만들었다는 것을 뉴스로 ???

by 리치캣 2023. 1. 14.
728x90
반응형

중국산 전기자전거가 넘쳐나는데......

RCA라는 회사가 전기자전거를 만들었다는 것을 뉴스로 만드는 지역은...

어떤 의도일까???

아직 현실적 상황을 모르는 것일까?

시장점유율이 과반수가 아니라 절대수인데...

아직도 시장의 변화를 못느끼는 것인가? 안느끼려고 하는 것인가??

=====================================================

역사적인 전자 회사인 RCA가 이제 전기 자전거를 만들고 있습니까?


오늘날 많은 유서 깊은 기업들이 다시 한 번 시장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전기 모빌리티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Radioflyer와 새로운 범위의 전기 자전거, 그리고 지금은 없어진 독일 오토바이 브랜드 Zundapp에서도 그것을 보았습니다. 멋지긴 하지만 e-모빌리티 공간에 진입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한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RCA입니다.



잠깐, RCA?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만들던 전자 회사? 네, 그 RCA. 1919년에 설립된 RCA는 한때 전자 제품 분야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이었습니다. 이제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기에는 확실히 젊지만 RCA는 오늘날에도 계속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 존재는 현재 Sony와 Technicolor가 소유하고 배포하는 수많은 상표에 있습니다.

따라서 RCA 배지가 부착된 3개의 새로운 전기 자전거 형태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20세기 초중반에 TV와 라디오를 가져온 사람들이 개발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어떤 경우이든 새로운 전기 자전거는 항상 환영받으며, 특히 오늘날 빠르게 성장하는 e-모빌리티 부문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공개된 RCA는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새로운 전기 자전거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세 가지 중 특히 인상적인 성능으로 눈에 띄는 한 가지가 있지만 잠시 후에 이야기하겠습니다. 지금은 두 가지 통근 중심 모델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기본적으로 팻타이어 접이식 전기 자전거인 GoGo입니다. 그 디자인은 확실히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이러한 성격의 자전거가 제공하는 유용성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750W 허브 모터로 구동되며 추가 유틸리티를 위해 전면 및 후면 러기지 랙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RCA 익스플로러는 주로 도로 중심의 접근성을 위해 설계된 도시 중심의 전기 자전거입니다. 낮은 스텝 스루 프레임에서 알 수 있듯이 Explorer는 모든 유형의 라이더가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앞 서스펜션 포크와 펜더, 빌트인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야간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GoGo와 마찬가지로 691Wh 배터리 팩에 결합된 750W 허브 모터를 포장하고 있습니다. RCA는 아직 충전 시간이나 범위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Dirt-E입니다. 스크램블러에서 영감을 받은 이 전기 자전거는 견고한 디자인의 전지형 이륜차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이륜차를 한 번만 봐도 RCA가 오토바이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 오프로드 기능,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성능 모터로 Super73과 같은 제품에 맞서고 싶어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Dirt-E는 최고 출력이 1,250와트인 모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잠금 해제된 최고 속도는 시속 34마일입니다. 1.2kWh 용량의 60V, 20Ah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RCA의 새로운 e-바이크 라인업은 2023년 2분기 또는 3분기에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RCA는 아직 최신 e-모빌리티 제품군에 대한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