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저는 전두환 손자입니다. 우리 가족의 범죄를 밝힙니다."

by 리치캣 2023. 3. 15.
728x90
반응형

친일파의 후손들도 이런 과정을 밟는다면....

대한민국 세상이 한단계 도약할텐데....

=========================

 

대한민국의 법정에서 전두환의 법적책임으로 명시된 것은 어떤 것들인가?


대한민국 법정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은 다음과 같은 범죄로 인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국가위반죄 (1980년 5월 18일 광주민주화운동 진압 과정에서 인권침해 및 학살)
폭력행사죄 (1980년 대학생 연합투쟁을 진압한 뒤 학생들을 구타)
유착죄 (1988년 정권 수복과 함께 부패와 뇌물수수 혐의로 기소)
2018년 4월, 대법원은 전 대통령을 유죄로 판결하였으며, 국가위반죄와 폭력행사죄로 각각 15년, 7년의 실형을 선고하였습니다. 이후 유착죄의 경우 이전 대통령 사면으로 인해 실형이 면제되었습니다. 이렇게 전두환 전 대통령은 국가의 법정에서 인권 침해 및 폭력, 부패 등의 죄로 인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검은 돈으로 호화생활"..전두환 손자의 폭로 / YTN

https://www.youtube.com/watch?v=iLYdFtGwfls 

 

고 전두환 씨 손자가 인터넷에 할아버지와 가족에 대해 폭로하는 영상과 글을 잇따라 올렸습니다.

본인을 전두환 씨 차남 전재용 씨의 아들이라고 소개한 전 모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할아버지인 전두환 씨를 학살자라고 생각한다며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버지 전재용 씨와 어머니 박상아 씨는 출처 모를 '검은 돈'으로 생활하고 있고, 곧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해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또, 작은 아버지인 전재만 씨에 대해선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며, 전재만 씨가 와이너리를 차리는데 든 비용의 출처가 불분명하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와 함께 자신은 지난해 1월부터 우울증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으나 현재는 정상이라며 진료 기록을 공개했으며 현재 뉴욕의 한 회계법인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같은 폭로 이후 아버지 전재용 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이 아프다며, 언급된 지인들에게 미안하다고 밝혔습니다.

#전두환 #비자금 #ytn

 

 

[오늘 이 뉴스] "저는 전두환 손자입니다. 우리 가족의 범죄를 밝힙니다." (2023.03.15/MBC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JLEB42IqUe4 

#전두환 #손자 #전재용

 

 

https://www.youtube.com/shorts/L4nXurXlspU

 

"저는 전두환 손자입니다"…SNS에 올린 폭로글 '발칵' #JT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