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나리타 공항가는 공항버스 이용시 유의사항. ^&^

by 리치캣 2022. 11. 26.
728x90
반응형


*본 광고는 쿠팡의 판매수수료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도쿄여행을 마치고 나리타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올때....

나리타공항을 가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지만 대표적인 것이...

공항버스와 공항전철,

그 중에 공항버스를 이용할때...

도쿄역 동남쪽에 버스터미널을 이용하면 되는데...(사진, 지도 참조)

여기서 표 끊어서

여기서 타면 된다. 버스회사 직원이 검표하고 캐리어도 실어준다.

이때 몇번 터미널이냐고 묻게 되는데...자신의 항공티켓에 적혀있는 터미널 번호를 알려주면 그에 맞게 캐리어를 실어준다.  (1,2,3 터미널이 있는데...내가 사용한 제주항공은 제3터미널이었다) 

 

 

 

그리고 중요한거...

인간은 자기방식대로 생각하고 세상을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

공항버스가 당연히 1터미널-->2터미널-->3터미널 순서로 갈 것이라는 선입견이다.

게다가 여행의 피로가 몰려오면서 공항버스에서는 잠에 빠지기 쉽다.

나도 그랬다. ㅎㅎㅎ

깊은 잠은 아니지만...잠에 살짝 빠져서...처음 버스가 설때...이제 도착하는구나...두번 더 가서 내리면 3터미널이겠지...라고 꿈결에 생각했다.

여기서 착각. ㅎㅎㅎ

공항버스는 제3터미널부터 도착해서 2터미널 --> 1터미널로 간다.

나와 동일한 실수를 했다면....ㅎㅎㅎ

물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공항에 도착했다면....걱정할 필요가 없다.

공항내 셔틀버스를 타고 3터미널로 가면 된다. (아래 사진)

 

도쿄역에서 나리타공항가는 버스 20221115

https://www.youtube.com/watch?v=BjjQYup8JN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