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쇼핑놀이+얼리어답터

이영애는 왜 늙지 않을까??? 기내면세품은 얼마나 저렴할까? 1

by 리치캣 2022. 12. 8.
728x90
반응형

이영애가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은???
면세점 화장품을 많이 사용해서...아니면 광고비를 많이 받아서....?


아뭏든 호치민가는 비행기를 탔는데...
에어프리미어 라는 처음 들어본 항공사였다.
앱으로 예약해서...항공사를 보지않고...
시간과 가격 그리고 수화물 가능여부만 보고서 티켓팅한 결과다.
좌석에 앉아 면세품 카달로그를 보니...
그랜드세일을...ㅎㅎㅎ
쇼퍼들은
"에어프리미어 항공사"를 애용하시라...
나름 비행기 많이 타봤는데...
면세품 할인행사는 처음본다. ㅎㅎ


다른 제품은 정확히 모르지만...
스피커는 좀 안다.
여기 라이프트론 스피커...
10년전에 아시아나항공에서 70달러 정도에 샀던 기억이 난다. 대략 77000원
그런데
에어프리미어에선 43000원. 게다가 환율도 1350원대인데....
은색 메탈릭은 56000원.
좋은 가격이다.
내가 스피커를 여러개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또.. 동일한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지름신 강림했울듯...ㅋㅋㅋ


이 스피커가 ... 여행자에겐 꽤 쓸모있다. 추천!!!
광고비 받운거 아니다. 써보니 좋다는...
단 웅장하고 거대한 소리는 기대말라.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