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NEWS

연예계 뉴스에 결혼 소식이 많은데...

by 리치캣 2022. 1. 25.
728x90
반응형

연예계 뉴스에 결혼 소식이 많은데...사회전반에 걸쳐...이런 좋은 소식들이 많기를 바란다.

노잼 정치뉴스 이런거 말고....^^

http://im.newspic.kr/8idxlgm

 

[종합] 연예계 결혼 붐, 손담비→KCM 한달새 9커플 축포

새해 들어 연예계에 결혼 붐이 일고 있다. 이달 한달 동안 결혼 소식을 전한 연예인만 해도 무려 아홉 커플에 이른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25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

im.newspic.kr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25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감독과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고 이는 열애 4개월 만의 결혼 발표다.

24일 배우 박세영은 ‘학교2013’을 통해 인연을 맺은 곽정욱과의 결혼을 밝혔다.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역시 지난 22일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렸다.

21일에는 배우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의 결혼이 발표됐다.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은 지난 2012년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데뷔했다. 

19일에는 앤디가 9살 연하의 제주MBC 이은주 아나운서와 교제사실을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18일에는 티아라 출신 소연이 9세 연하의 수원FC 조유민 선수와 결혼을 발표했다.

 

컬러링 스몰미빌딩 (20개 도시 세트) 미술교육. 창의력 발달. 해외여행. 창의력교육. 색칠공부,
https://smartstore.naver.com/smallme/products/5605946432

 

컬러링 스몰미빌딩 (20개 도시 세트) 미술교육. 창의력 발달. 해외여행. 창의력교육. 색칠공부, :

[스몰미 와 아트리트] 나만의 작은 나. 스몰미, 색다른 자기표현. smallME.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