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스위치모빌리티, 찰로에 전기버스 5000대 공급

by 리치캣 2022. 8. 15.
728x90
반응형

한국엔 전기버스의 약 40%가 중국산이다.

전기버스의 공급처가 다양해질까???

현대,기아,대우타타도 전기버스에 에너지를 투입할까???

=======================================================

 

스위치모빌리티, 찰로에 전기버스 5000대 공급
인도의 지역 및 도시에서 사용


그레임 로버츠


Switch Mobility와 인도의 선도적인 운송 기술 회사인 Chalo는 인도 전역에 5,000대의 전기 버스를 배치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것이 "전 세계 전기 버스에 대한 가장 큰 약속 중 하나"라고 주장했으며 인도, 유럽 대륙 및 영국에 설립된 운영 업체와 함께 3개 대륙에서 버스 주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Chalo MoU는 초기 3년간 운영되며 버스는 Chalo가 운영되는 인도의 지역 및 도시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스위치는 거래의 일부로 최근 출시된 EiV12의 변형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 EV 버스의 배송 및 운영은 인도가 대중교통을 탈탄소화하려는 계획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파트너십에 따라 Switch와 Chalo는 Chalo가 운영되는 도시의 전기 버스에 공동으로 투자할 예정입니다. Chalo는 실시간 버스 추적, 디지털 티켓 및 여행 계획과 함께 경로 세부 정보, 빈도, 일정 및 요금을 제공하는 Chalo 앱 및 카드와 같은 소비자 기술을 제공합니다.

스위치는 버스를 공급하고 유지합니다.

스위치 모빌리티는 성명에서 "인도와 영국에 있는 제조 허브의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기술 혁신의 결합으로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CEO Andy Palm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Chlo와의 이번 MOU 체결로 Switch는 전 세계적으로 배출가스 제로 버스의 저명한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국, 유럽, 인도에 걸친 우리의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세 가지 주요 시장 모두에 걸친 신제품 범위를 통해 우리는 계속해서 주문 은행을 성장시키고 당국과 운영자가 버스 네트워크를 탈탄소화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스위치 모빌리티 인디아(Switch Mobility India)이자 스위치 모빌리티 COO인 마헤시 바부(Mahesh Babu)는 “인도의 변화하는 모빌리티 환경은 사람들이 도시 내에서 여행하는 방식을 크게 바꾸고 있다. 우리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전기 자동차 제품과 함께 Chalo의 강력한 고객 연결 및 운영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미국의 도시 이동성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5,000대의 전기 버스로 이루어진 이 중요한 파트너십은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저렴하고 편안하고 번거롭지 않고 환경 친화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확실히 열어줄 것입니다.''

Chalo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Mohit Dub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3개 도시에 1,000대의 새로운 버스를 추가하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5배 더 큰 규모로 Switch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버스의 여행 경험은 홍콩, 싱가포르와 같은 글로벌 도시와 동등할 것입니다.”

https://applecar.tistory.com/518

 

스위치모빌리티, 찰로에 전기버스 5000대 공급 : 인도의 지역 및 도시에서 사용

한국엔 전기버스의 약 40%가 중국산이다. 전기버스의 공급처가 다양해질까??? 현대,기아,대우타타도 전기버스에 에너지를 투입할까??? ======================================================= 스위치모빌리티,.

apple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