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섹스도 코디네이션이 필요하다 : [O48] 짜릿한 섹스를 위해 필요한 '이미지 메이킹'

by 리치캣 2022. 1. 28.
728x90
반응형

[O48] 짜릿한 섹스를 위해 필요한 '이미지 메이킹'

즐겁고 황홀한 섹스는 무엇일까. 부부간의 섹스가 지루하고 싱거운 게임이 아니라 흥미진진 하고 짜릿한 게임이 되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또한 그것이 가능하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 일까. 어려운 것이 아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집을 떠나 경치 좋은 모텔이나 호텔에서 사람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과는 방법으로 다른 부위에 애무를 하자. 무조건 만지고 빤다고 애무가 아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도중 귀에다 대고 사랑한다고 자주 속삭여보자. 그리고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는 것이다.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정상위만 고집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아마도 그것은 자기 자신도 모르 체득되어 있는 뿌리 깊은 유교적인 분위기로 인해 성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한다. 정숙해야 하는데 성을 즐기려고 하는 정숙하지 못한 여자들이나 (?)이라는 각이 박혀 있어 자신의 몸이 요구하는 것을 외면하고 남편이 원하는 것도 외면하게 되는 것은 아닐

남편도 마찬가지. 아내와 기쁘고 황홀한 섹스를 하기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을 어쩐지 연쩍어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 보니 서로 밋밋해지고 마는 것이다. 그렇게 무미건조한 부부생활 하다 보면 최악의 경우 서로가 외도를 하게 되고, 그렇진 않더라도 인생의 재미 중요한 지를 놓친 시간을 흘려보내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물론 처음부터 그런 부부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형식적인 관계를 맺고 매너리즘 빠지는 부부가 많다. 그래서 다른 곳으로 고개를 돌리기도 하는 것이다. 그래서 더욱 서로의 사랑 위해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법이다.

우선 심리적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에 다시 생기가 돌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음이니까 노력으로 아니라는 생각은 잘못이다. 마음도 스스로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갈 있다. 마음먹기 달렸 다는 말도 그런 맥락이 아니겠는가. 가끔은 야한 비디오나 야한 잡지를 함께 보며 가벼운 성적 농담도 해보도록 한다. 성에 대한 너무 진지한 접근도 부담이 수가 있다. 어쨌거나 평생을 신혼부부처럼 있느냐 없느냐 하는 것은 부부 사람의 노력에 따라 결정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