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섹스도 코디네이션이 필요하다 : [049] 행복한 섹스에는 '리허설' 이 있다.

by 리치캣 2022. 1. 28.
728x90
반응형

[049] 행복한 섹스에는 '리허설' 있다.

“여성의 성감대를 찾아 애무하는 30분만 투자하자.” 물론 시간은 삽입 , 전희를 즐기는 가운데 이루어져야 한다. 30분간의 리허설 부부관 계에 있어 최고의 행복감을 가져다 것이다.

조루증을 호소하는 환자의 대부분은 조급증이 심한 편이다. 그러니까 본인이 사정이 빠르다는 박관념이나 조금이라도 삽입을 빨리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다고 하겠다. 때문에 전희 단계 모두 생략하고 바로 삽입한 다음 1분이 일을 끝내버리고 만다. 그때 부인의 심정은 차라 건드리지나 말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너무나 당연한 일다. 인간이면 누구나 느껴야 성적 쾌감을 경험하지 못한 여성을 '불감증이란 단어로 내몰아치는 현실이지만, 따지고 보면 불감증의 원인을 제공하는 남자들의 무성의가 상대방을 더욱 불행하게 든다. 남자가 정상을 향해 빠르게 올라가 고지를 점령한 굴러떨어지는 모습이라면, 여성은 벌판을 리고 야산을 넘어 정상에 오르는 완만한 사이클을 갖는다.

같은 남녀의 성적 생리를 모르고선 낭패보기 쉽다. 급하게 오르려는 남자의 속성 때문에 전희를 충분히 하지 않게 되고, 여자는 절정 오르기도 전에 상대가 등을 돌리는 처참함을 맛보아야 하는 것이다. 전희를 성공적으로 이끄는사랑의 리허설' 가운데 여성의 성감대를 찾는 일은 가장 필수적인 정이다. G-스폿(spot) 위시하여 음핵, 소음순, 유두, 귓불, , 사타구니, 회음부 등이 해당 부위 . 사람에 따라서는 손가락, 무릎 부위도 예민한 반응을 나타낸다. 신은 인간이 섹스를 즐기도록 창조했다. 따라서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최고조로 즐길 아는 지혜 필요하다. 지혜는 남자와 여자 둘에게 모두 필요하다. 지혜 하나라 있는 기술(?) 사실 타고나는 것이 아니다. 상대방을 진실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본다면 무엇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있다. 애무 역시 기술 하나일텐데, 남자만이 한다거나 여자만이 한다거나 하는 생각은 버려야 . 여자는 삽입 전에 남자를 최대한 애무해줘야 하고, 남자 역시 전희를 통해 여자로 하여금 극도의 흥분에 이르게 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마음이 불안해지면 성기가 제대로 발기되지 않는다. 이때 남자를 편안한 마음이 되도 애무로 유도할 있는 상대라면 만점짜리 파트너다. 또한 여자가 삽입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했다면 다른 방법을 동원해서라고 만족감을 있는 상대라야 역시 만점짜리 파트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