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NEWS

샌디스크 AS를 해야하는 상황 발생~!!!

by 리치캣 2020. 2. 16.
728x90
반응형

샌디스크 AS를 해야하는 상황 발생~!!!

갑자기 작동불가, 포맷도 불가,,,

카메라 포맷도 불가... 결국 평일에 전화밖에는...

Daewon CTS Co. Ltd.  대원 씨티에스  
142, Samwon Building in Yongsan-gu, Seoul (Wonhyoro 3-ga) 
카톡 ID: DWCTS77 
전화: 1800-0604
AK S&D 와 UPLAZA 홀로그램을 소지 하고 계신 경우에도 대원CTS로 연락 주십시오.

SAM-A SOI Electronics Co., LTD.  소이전자
21-5, Chanumul-ro, Gwacheon-si,Gyeonggi-do, Korea
이메일: ashley@soi.co.kr
전화: +82-2-6262-2000
SEAH 와 PIXDIX 의 홀로그램을 소지 하고 계신 경우에는 SOI로 연락 주십시오.

================================================

SanDisk A/S 정보

샌디스크 AS 정보에 대해 알려 주십시오.

SanDisk A/S정책:
SanDisk는 고객님께서 호환되는 장치에 정확하게 사용도중 불량으로  이상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외관상 물리적 손상 없는 정품 제품에 제한하여 보증기간내에 수리 서비스가 아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임의로 분해, 해체하시거나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제품 불량은 교환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제품가치 상실등의 경우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SanDisk 에서는 메모리 제품을 데이터 저장용도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리고 있으며 부팅디스크, 파티션작업 및 기타 프로그램 실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 및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SanDisk 에서는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데이터 복구 설비가 없기에 저희들은 고객님께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없습니다. 또한 데이터 복구  리폼 제품( 정품 제품) A/S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모리카드를 블랙박스 및 CCTV 용도로 사용할 경우 블랙박스 전용 메모리카드를 제외한 일반 메모리카드는 A/S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Ultra Dual Drive, iXpand 를 제외한 메모리 제품의 경우 OTG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SanDIsk 제품을 OTG 젠더나 케이블을 통해 스마트폰에 연결 시 인식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지원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OTG 젠더나 케이블을 이용한 연결을 지원하지 않으며 제품을 기기에 직접 연결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한국 국내 A/S방법:
SanDisk
  해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각국 공식 수입업체를 통하여 제품이 수입, 유통되어 각국 수입업체에서 A/S 담당합니다. * 한국 공식 유통업체에서 수입된 정품 홀로그램스티커의 영문표기명 확인 가능한 제품만 한국에서 A/S 가능합니다.

 

한국 역시 A/S 공식 유통업체에서 담당합니다. 고객님께서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상가에서 정품 제품을 구입하시면 제품 케이스 정면에 정품 홀로그램(스티커) 부착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실  있습니다.

 

유통업체명은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해 확인 하실  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에 SanDisk 글자와 정품글자  영어로 A/S 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구매시 포장 케이스 앞면에 부착된 홀로그램(정품 스티커) 통해 국내 A/S업체명 DAEWON CTS / Soi )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해당 업체 연락처를 확인하신  교환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A/S업체에서 제품을 테스트한  테스트 결과를 기준으로 해당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테스트 결과 물리적 손상이 없고 제품 자체 불량으로 판단되면 해당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한 용량, 동일한 종류의 제품으로 고객님께 교환  드립니다. * 택배비의 경우 A/S 에 포함되지 않으며 관련 택배업체로 문의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주의로 인해 분실 및 훼손하시어 유통업체명 확인이 어려운 경우 구매영수증을 통해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유통업체를 확인하거나 인터넷 구매를 하셨으면 상품정보나 판매자정보  판매자를 통해 구매증명  해당 수입업체 증명이 가능하신지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한국에서는 A/S 불가능하며 아래 미국본사를 통한 A/S 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정식 유통업체 연락처

 

Daewon CTS Co. Ltd.  대원 씨티에스  
142, Samwon Building in Yongsan-gu, Seoul (Wonhyoro 3-ga) 
카톡 ID: DWCTS77 
전화: 1800-0604
AK S&D 와 UPLAZA 홀로그램을 소지 하고 계신 경우에도 대원CTS로 연락 주십시오.

 

 

SAM-A SOI Electronics Co., LTD.  소이전자
21-5, Chanumul-ro, Gwacheon-si,Gyeonggi-do, Korea
이메일: ashley@soi.co.kr
전화: +82-2-6262-2000
SEAH 와 PIXDIX 의 홀로그램을 소지 하고 계신 경우에는 SOI로 연락 주십시오.

 

 국내 A/S 업체마다 상담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을 경우 연락이 지연될  있는  양해부탁드립니다.

 

 

* 해외에서 제품을 구입하셨거나 국내 유통업체명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한 A/S 진행하실  있으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