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두리안 개꿈(월요일 낮잠)

by 리치캣 2022. 6. 28.
728x90
반응형


월요일 대낮부터 일 안하고 낮잠잤다고 그런건가???
개꿈을 꾸다가 방금 깼다.


동남아같기도 하고, 중국같기도 한 곳에서...( 2-3층짜리 석조건물이 많았다. 무슨 저항단체 같은 곳에서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일을 하고 있었고, 현지인들이 나에게 뭘 도와달라고도 하고 내가 의식주 도움을 받기도 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습격,?역습?이 들어와서 그 사람들이 하나둘씩 차례대로 죽임을 당하기 시작했다. (어떤 사람은 권총에..어떤 사람들은 수류탄(폭탄)에.... 수류탄 같은것이 터질때는 나도 근거리에 있었다. 그러나 난 죽지않고 다른 곳으로 피했다)
그래서 나도 돌아다니던 비슷한 동선을 피해서 다른 건물에 들어가서 추적을 피하다가...
그만 꿈이 깼다.


에어컨 안켜고 잠들어서 그런가...ㅋㅋㅋ
아니면 두리안 먹고 잠들어서 그런가?? ㅎㅎㅎ
일 안하고 낮잠잤다고 혼나는건가???
아니면 소설써야 하는걸까???
개꿈도 전투적이구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