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과연 그럴까???

by 리치캣 2023. 1. 14.
728x90
반응형

과연 그럴까???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모빌리티 시장에서....

슈퍼73이란 회사는 어떤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것일까???

미국시장? 일본시장? 유럽시장?

이 제품이 어떤 차별화된 가치가 있는걸까?????

=================================================

Super73 Z Miami First Ride : 멋지고 캐주얼한 통근자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인 Super73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017년 입소문을 탄 스타워즈를 주제로 한 YouTube 동영상부터 2018년 Will Smith와 Post Malone의 유명인 공동 서명에 이르기까지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기반을 둔 이 브랜드는 작은 자전거를 큰 사업으로 전환했습니다. 2020년까지 Super73은 성능 기반 모델로 재미를 사랑하는 정체성을 강화하여 회사 역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러한 업스펙 변형은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스티커 가격을 4,800달러까지 올릴 수도 있습니다. 예산에 민감한 군중에게 어필하는 Super73의 Z 라인은 힘보다 미니멀리즘을 선호합니다. 중급형 Z Miami 모델은 베어본과 멋진 장비, 풍요로운 지하실과 저렴한 지하실 사이의 섬세한 춤을 마스터합니다. 축소된 패키지의 성능을 논의하기 전에 Super73이 Z Miami를 어떻게 준비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스키니

기존의 체인 드라이브는 Z Miami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18,650셀, 615와트시 배터리는 쇼의 진정한 스타입니다. 이 적당한 크기의 파워 셀은 제공된 2A 충전기에서 6-7시간 내에 재충전되며 Super73은 충전 사이에 30-50마일을 산출한다고 주장합니다. 사용 중에는 배터리가 6061/7005 알루미늄 프레임의 상단 튜브에 매달려 있지만 탈착식 장치는 간편한 충전 옵션으로 도킹 스테이션에서 빠르게 빠져 나옵니다.


빠른 통계 Super73 Z 마이애미
모터: 무브러시 DC 허브
출력: 750와트(공칭)/1,200와트(피크)
배터리: 615Wh
범위: 30마일(20mph에서 스로틀만 작동), 50마일(에코 페달 보조 모드)
기본 가격: $1,995

 




이 파워 팩은 네 가지 주행 모드 모두에서 750와트(공칭)/1,200와트(피크)를 내는 내부 기어식 브러시리스 DC 허브 모터와 쌍을 이룹니다. Class-1 및 Class-2 모드는 모두 20mph에서 최고이지만 후자는 모델의 엄지 스로틀을 비활성화합니다. 마찬가지로 클래스 3 모드는 페달 지원만 제공하지만 속도는 최대 26mph까지 증가합니다. "오프로드" 모드는 썸 스로틀을 다시 활성화하고 최고 속도를 28mph로 높여 모든 제한을 제거합니다.

4가지 페달 보조 모드(Eco, Tour, Sport 및 Super)는 사용자가 개인 취향과 주어진 상황에 맞게 전력 프로파일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이더는 왼쪽 그립에 장착된 미니 LCD 디스플레이와 Super73 모바일 앱을 통해 모든 모델의 모드와 마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Z Miami는 다른 많은 사치품을 포기합니다.


Fox moto 스타일 충격과 코일 스프링 포크는 많은 최상위 Super 73 모델을 중단하지만 Z Miami는 견고한 형태로 앞서갑니다. 보급형 전기자전거는 전조등, 후미등 또는 경적도 없이 도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uper73은 Z Miami에 이중 180mm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미션 크리티컬 구성 요소에 인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 절감 조치에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Z Miami는 우리가 Super73에서 기대했던 좋은 시간을 여전히 제공할 수 있습니까? 초보자에게 친숙한 모델이 사양 시트를 능가할까요, 아니면 기본에 가까울까요?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바로 Z Miami를 타는 것입니다.
재미에 가격을 매길 수 없다

접근성은 오랫동안 Super73의 강점이었습니다. Z 마이애미와 다르지 않습니다. 28인치 좌석 높이, 59파운드 무게 및 325파운드 무게 제한 덕분에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인심의 라이더가 스쿼트 전자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Z Miami를 편안한 동반자로 만드는 것은 상냥한 성격이며 승차감은 그러한 온화한 매너를 유지합니다.

Super73은 주력 모델을 위해 미세 조정된 서스펜션을 저장할 수 있지만 Z Miami는 와이드 섹션 Trooper 타이어에서 부드럽게 굴러갑니다. 그러나 20인치 림은 이러한 풍선 타이어를 덮어 전기자전거가 가장 급한 회전을 통해 미끄러지도록 도와줍니다. 다행스럽게도 도로 지향적인 트레드 패턴은 모든 민첩성이 모델의 안정성을 희생하더라도 아스팔트와 콘크리트 모두에서 충분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바에 두 손을 얹은 상태에서 Z는 흔들림 없이 미끄러지듯 움직입니다. 그러나 손을 쓰지 않고 페달을 밟으면 전기 자전거의 경련 경향이 빠르게 드러납니다. 물론 취급 혈통 때문에 고객이 Super73으로 몰려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재미를 찾는 사람들은 Z Miami보다 더 멀리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모델의 사다리꼴 프레임은 Coleman Mini-Bike와 매우 유사하지만 낮은 좌석의 인체 공학은 클래식 BMX(자전거 모터크로스)를 모방합니다. Z Miami를 이와 같이 타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연석을 뛰어 넘거나, 미끄러져 정지하거나, 휠리를 낚아채기에 너무 늙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내 무릎은 페달 스트로크의 상단에서 날카로운 예각을 만들었습니다. 예, 매우 부드러운 시트는 약 한 시간 후에 지지력을 잃었습니다. 10살 아이처럼 라이딩을 할 때는 이러한 사소한 결점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Super73 Z 마이애미 - 스키드
Super73 Z 마이애미 - 커브 점프

자랄 때가 되면 Z는 기꺼이 도와줍니다. 통근자는 충전당 약 30마일을 주행하는 Super73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시 소유자는 매일 통근하는 동안 더 적은 거리를 이동합니다. 장거리 라이더는 근무 시간 동안 Z의 전체 성능을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가 이동함에 따라 결과 범위는 사용자의 승차 습관에 크게 좌우됩니다.

빨리 갈 계획이라면 멀리 갈 계획을 세우지 마십시오. "오프로드" 모드에서 Z Miami는 23마일만 주행했습니다. 모드 3은 4마일을 추가로 얻었고 모드 2는 30마일을 쉽게 초과했습니다. 모드 1만이 LCD 디스플레이의 37마일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모드 3과 4는 성능을 우선시하는 반면, 두 가지 친환경 모드는 Z의 짧은 기어링의 고통을 완화하는 것 이상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배터리 전원을 차단할 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것이 바로 Z Miami를 재미있는 전자 자전거이지만 수준 이하의 페달 자전거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Super73은 자칭 라이프스타일 어드벤처 브랜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Z Miami를 아낌없이 제공하지 않지만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결코 희석시키지 않습니다. 보급형 모델은 여전히 최대 시속 28마일에 도달하고 충전당 30~40마일의 속도를 낼 수 있으며, 동시에 Super73의 장난기 넘치는 태도를 포착합니다. 대부분의 주간 라이더는 다른 모델을 장식하는 전조등이나 후미등이 필요하지 않지만 "오프로드" 모드에서 스로틀을 고정하려는 구매자는 추가 안전을 위해 경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995달러부터 시작하는 Z Miami는 Super73 라인업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재정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모델의 접근성은 값비싼 플래그십 이륜차의 주요 대안으로 자리매김합니다. 일부 전기 자전거의 가격이 거의 소형 자동차 수준일 때 Super73이 전기 자전거를 대중에게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신선합니다. 분명히 Z Miami는 그 과정에서 많은 고급 기능을 인정하지만 재미는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mallme/products/5605946432

 

컬러링 스몰미빌딩 (20개 도시 세트) 미술교육. 창의력 발달. 해외여행. 창의력교육. 색칠공부, :

[스몰미 와 아트리트] 나만의 작은 나. 스몰미, 색다른 자기표현. smallME.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