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짝퉁을 판매하는 것이 쿠팡의 기업정책인지 "김범석 회장의 공식입장"을 회신바랍니다.

by 리치캣 2021. 7. 3.
728x90
반응형

로지텍 마우스를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가품이다.!!!!!  짝퉁이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이의를 제기했다.

----------------------------------------------

문의내용

짝퉁을 판매하는 것이
쿠팡의 기업정책인지
"김범석 회장의 공식입장"을 회신바랍니다.

회신하지 않으면,,, 청와대 신문고에 문의해서 답변 받을 예정입니다.

이건 심각한 유통상 위법행위입니다. 쿠팡이 수수료 받는 유통회사이니 모든 법적 책임은 쿠팡에게 있습니다.

현금거래유도관련 문의만 신경쓰지 말고,,,,, 쿠팡이 대한민국의 법과 미풍양속을 지키고 있는지 우선 확인바랍니다.
상도덕도 지켜야 하고...

*** "김범석 회장의 공식입장"을 회신바랍니다.

 

로지텍 G102 짝퉁 구별법을 잘 설명한 영상.

쿠팡에서 G102 짝퉁이 팔린다고요..? 사봤습니다😇 (+ 정품 구별법) - YouTube

 

========================================

유선으로 전화가 왔길래...02-1577-7011

내가 받은 제품이 진품이면 나를 업무방해로 고발하고, 만약 가품이면 법인, 법인장이 책임지거나 법인이 폐업하면 된다고 전화상으로까지 회신 했습니다.

기업에게 "구매비용"이 존재하듯이....개인에게도 "구매비용"이 존재합니다. 

이걸 무시한다고 하면...

왜 쿠팡이라는 기업이 소비자라는 개인의 시간을 허비시키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인지?

만약 짝퉁을 유통해서...개인의 소비자의 구매비용을 증가시키는 것이 합당하고, 타당하고 , 합리적이라고 한다면....

월요일 아침부터

쿠팡 임원(회장 포함.) 전원....

우리 동네 와서 하루종일  청소하다 가거나...(빗자루는 내가 동네 철물점에서 직구해서 줄테니...)

서해안에가서 폐스티로폴 다 주으면 됩니다. (집게랑 마대는 내가 사줄테니....)

소비자의 구매비용을 인정 안한다면, 임직원의 노동비용도 인정안하는 조직일테니.....^^

너무나 논리적인 요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